목요일, 2월 22, 2024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콜로라도 스프링스, 2024년 재산세 상한선으로 주민 부담 완화

콜로라도 스프링스, 2024년 재산세 상한선으로 주민 부담 완화

주택가치 상승에 따른 재산세율 조정 조치…620만 달러 절감 효과 기대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의회가 최근 주택 소유자의 세금 부담 경감을 위한 임시 재산세 상한선 조치를 결정했다. 이 조치는 새로운 주 법률과 결합되어 2024년에 시민들에게 약 620만 달러의 세금 절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시의 2023년 재산세율은 현재의 390만 달러에서 350만 달러로 하락할 예정이며, 이는 420만 달러 운영 재산세율과 임시 세액 공제로 구성된다. 이 공제는 주거용, 상업용, 정부 소유 재산 모두에 적용된다.

이에 따라 40만 달러짜리 주택을 소유한 콜로라도 스프링스 주민은 내년 시에 납부하는 재산세에서 83달러를, 50만 달러짜리 주택 소유자의 경우는 107달러를 절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콜로라도 주 정부는 콜로라도 스프링스가 이미 몇 년 전부터 재산세율을 낮추어 주민 부담 완화에 기여해 왔음을 밝혔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 최고 재무책임자 차래 맥다니엘(Charae McDaniel)은 “재산세 평가는 지난 몇 년간 상당히 높은 비율로 증가했다”면서 “2022년에 임시 재산세 상한을 처음 도입하고 2023년에 연장한 뒤 2024년에도 이를 다시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콜로라도 주의 ‘납세자의 권리장전'(TABOR)에 따라, 지방 정부가 매년 수집할 수 있는 재산세 총액은 인구 증가에 기반한 공식에 의해 제한된다. 시 관계자들은 TABOR 한도를 초과하여 재산세 수입을 거두게 될 것을 인지하고, 세율을 낮추거나 수입을 환불하거나 유권자들에게 시가 이를 보유하도록 허가를 구하는 결정을 내렸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재산 소유자는 엘 파소 카운티 평가관 웹사이트 에서 자신의 재산 시장 가치와 모든 관련 세금 부과 기관을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 재산을 찾은 후, 세금 법인 및 부과금 정보’Tax Entity and Levy Information’ 섹션으로 스크롤하여 해당 재산에 대한 모든 세금 부과 기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맥다니엘(Charae McDaniel)은 “2024년에 재산세 수입으로 2,770만 달러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재산세는 공립학교, 카운티 및 시정부, 도서관 및 특별 구역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며, 모든 재산세 수입은 카운티 내에 남는다”고 언급했다.

*예상 재산세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캐나다인 2023년에 16,000명 이상 안락사와 그 문제점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윤리적 이슈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안락사 제도를 갖고 있는 국가 중 하나이며, 이는 더욱...

제 10회 한인기독교회 축복장학금 접수안내

2024년 한인기독교회에서 준비한 장학사역은 기독교를 바탕으로 한 목회자, 찬양사역자, 선교사,전도사 자녀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준비하였습니다. 미래를 이끌어 갈 하나님의 자녀를 축복합니다.

덴버 이화여대 동문회, 2024년 신년 총회 겸 떡국 모임 후기

덴버 이화여대 동문회(회장 김선희, 총무 박성원, 회계 이혜경)는 2월17일(토) 저녁 5시에 오로라에 소재한 서울 바베큐에서 2024년도 신년 총회 겸 떡국 모임을 개최하였다.덴버...

한국 대표 디저트 ‘설빙’, 콜로라도 사우스글렌 몰에 신규 매장 오픈 예정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국의 대표 디저트 프랜차이즈 '설빙'이 콜로라도에 곧 문을 열 예정이다. 위치는 아라파호길과 유니버시티가 만나는 더 스트리트 앳 사우스글렌 몰(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