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17,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 한국학교 봄학기 종업식 마쳐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 한국학교 봄학기 종업식 마쳐

spot_img

지난 4월 28일 토요일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 한국학교에서는 2023학년 봄학기를 마무리하였다. 이번 학기 동안에는 역사적 인물을 선정하여 (단군,김유신,이순신,세종대왕) 배워보는 시간을 갖었고, 이와 관련된 내용과 단어들을 문제로 풀어보는 골든벨 대회를 개최하였다. 한학기 동안 공부해 온 내용을 문제를 통해 함께 풀어보고, 일등한 학생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수여되었다. 또한 각반에서는 영화시청을 하거나 같은반 친구들과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었다.

그리고 봄학기 종강식을 맞이하여, 학부모님과 선생님께서 준비해 오신 음식을 나눠먹었으며, 마지막날인 만큼 학부님, 선생님, 학생들 모두가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마지막 3교시에는 학부모님과 이사회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열심히 수업에 참여해 준 학생들에게 개근상, 우등상을 전달하는 상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2023년 봄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콜로라도 통합 한국 학교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웠던 다양한 한국문화 활동과 체험, 학습을 바탕으로 한국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갖기를 바라고, 우리 학생들이 한글공부에 대한 중요성과 한국문화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또한 한국학교를 위해 여러 방면으로 관심을 갖고 마음 써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소중한 관심들이 모여 한국학교가 이 곳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더욱더 발전되기를 바라는 바이다.

마지막으로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어를 열심히 배우는 우리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다양한 분야에서 당당하게 능력을 발휘해 훌륭하게 커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한국학교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바이다.

<기사제공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 한국학교 교사 김윤희>

spot_img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