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한국학교 가을학기 종강식 개최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한국학교 가을학기 종강식 개최

spot_img

2023년도 끝나가는 12월, 지난 2일 토요일에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한국학교(교장 이미희)는 종강식을 갖고 가을학기를 마쳤다. 종강식은 개근상과 우등상 등을 수여하는 시상식 후 각반이 한학기 동안 한국어와 문화를 배우며 준비한 장기자랑 시간으로 이어졌다. 유아반 아이들의 귀여운 동요부터 구구단 송,댄스와 K pop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기자랑으로 함께 한 모든 이들이 지겨울 틈 없는 흥겨운 시간이었다.

종강 시상식 후에는 학생들이 수업시간 중 학습태도나 숙제, 시험 등에서 딴 스티커에 따라 받은 한국지폐(놀이용 지폐)를 가지고 각종 학용품이나 장난감, 옷 등을 사고파는 시장놀이와 비빔밥, 떡볶이, 군만두, 붕어빵 등 다양한 한국 음식이 있는 먹거리 장터에 참여하여 간접적으로나마 한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게 하였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 학교는 현재 다음 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다음 봄학기는 2024년 1월 20일에 시작하여 15주간 진행되고 수업 시간은 10시부터 1시까지이다. 등록문의는 공식 이메일, cskas2745@gmail.com 또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메세지를 보내면 된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한국학교 이희정 교사>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