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8, 2023
Home 뉴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미래를 바꾸는 소중한 한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미래를 바꾸는 소중한 한표

시장, 시의원, TOPS 연장 등 4월 4일 선거에 동참하세요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유권자들은 오는 4월 4일 새로운 시장과 시의원을 선출하고 TOPS 세금을 연장할지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특히 시장 경선에서 승리하려면 후보자는 50%이상의 득표율을 얻어야 하는데 만일 지지율이 50%를 넘지 못하면 최다 득표자 2명이 5월 16일 2차 결선투표의 결과에 따라 당선이 확정된다.

지역선거 관련 유권자 정보는 https://coloradosprings.gov/voterinfo에서 확인 가능하며,

후보자 캠페인 정보는 https://coloradosprings.gov/city-clerk/page/information-candidates-and-campaig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의회는 지난 1월 10일 만장일치로 승인 TOPS 연장을 4월 투표에 회부하기로 승인했었다. 따라서 이번 선거결과에 따라 연장여부가 결정된다. 현재 TOPS 판매세 프로그램은 2025년에 만료될 예정이다. 이번 투표가 통과되면 산책로와 야외 활동, 트레일 및 공원 개발 및 유지 관리에 대해 동일한 용도로 프로그램에 대한 변경 사항을 구성하지 않고, 세금 인상 없이 2025년부터 2045년 12월 31일까지 20년 동안 연장하게 된다.

출처 콜로라도 스프링스 공식 홈페이지

TOPS란? (Trails, Open Space, and Parks)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에서 0.1%($10당 1¢) 판매세를 통해 산책로, 야외 활동 공간 및 공원을 보존하고 유지하는 세금 프로그램이다. TOPS는 1997년 4월 처음으로 승인된 이후, 2003년에 갱신되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유권자들에 의해 승인된 TOPS의 지나온 성과는 방대했다. 1997년부터 7,500에이커 이상의 야외 활동 공간을 마련하고, 67개의 공원을 건설 또는 개선했으며, 53마일 이상의 트레일을 건설했다. TOPS가 성공적인 판매세 프로그램으로 인정을 받자 다른 많은 콜로라도 도시들도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간의 파트너십을 장려, 육성 및 촉진하기 위해 자체적인 TOPS 프로그램을 수립하기도 했다.

이같은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판매세는 보조금과 개인 기부까지 합해 연간 약 1,200만 달러를 창출하고 있으며, 이 자금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개발 위기에 처한 토지 보호
-야생 동물 서식지 보호
-산불 위험 예방
-지역 공원 및 야외 활동 공간 유지
-수질을 보호하는 토지 보존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민들의 삶의 질 보호

TOPS 자금은 TOPS 실무 위원회의 감독 하에 공원, 레크리에이션 및 문화 서비스 부서에서 관리한다. 이 위원회는 예산, 구매 및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하도록 임명된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민으로만 구성되며, 그들은 TOPS 기금이 유권자들이 의도한 대로 사용되고 있는지 자금의 출처와 용도를 확인한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장 존 서더스(John Suthers)는 “2050년까지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콜로라도에서 가장 큰 도시가 될 것이며 또 다른 150,000여 명의 사람들이 이곳으로 이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TOPS는 수로, 산, 공원, 야생동물의 생태계, 삶의 질을 보호함으로써 이러한 도시의 번창을 뒷받침 해주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미국 밀리언달러 하이웨이

Million Dollar Highway 콜로라도 주에 있는 밀리언 달러 하이웨이는 미국인들이 한 번쯤 운전해 보고 싶어하는 국내 명소 중...

오로라시, 초여름 밤 무료 영화 상영

오로라시가 여름 무료 영화 시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시리즈는 5월 31일부터 6월 15일까지 오로라시의 다양한 커뮤니티 공원에서 진행된다. 영화는 저녁...

퍼스트리퍼블릭 은행, JP모건에 인수된 뒤 직원 1천명 해고

인수한 JP모건도 금주 500명 해고…월가, 올들어 잦은 정리해고 지난달 미국 금융 위기를 자극했던 퍼스트리퍼블릭 은행이 JP모건에 인수된 뒤 직원...

콜로라도 주 방위군, 메모리얼 데이 F-16 비행 행사 개최

콜로라도 주 방위군은 메모리얼 데이를 기념하여 5월 29일 월요일 오전 10시 45분부터 오후 12시 15분 사이에 콜로라도 주 전역에서 F-16 전투기 편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