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스프링스에 100개의 고임금 일자리가 찾아온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100개의 고임금 일자리가 찾아온다

spot_img

강력한 최첨담 기술 회사, 항공우주 및 방위사업 경제가 창출 기대 , 콜로라도 미래의 위대한 사업체

지난 주, 첨단 기술 제조 기업인 Spectrum Advanced Manufacturing Technologies(ATM)는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의 사업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고 KOAA 뉴스가 보도했다.

이 회사는 6억 달러를 투자하여 100개 이상의 고임금 일자리를 창출할 예정이다. 이 발표는 브러드모어 호텔에서 열린 우주 심포지엄 전시장에서 이루어졌으며, 제라드 폴리스 주지사, 예미 모볼레이드 시장, 그리고 여러 지역 비즈니스 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Spectrum은 이미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기반을 두고 있었으나, 오클라호마주 털사 및 캘리포니아주로의 확장을 고려하고 있었다. 그러나 결국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기존 시설을 3,000평방 피트 확장하고, 새로운 12,000평방피트의 제조 및 조립 건물을 추가하는 계획을 선택했다.

회사의 회장이자 Ocutrx의 CEO인 미첼 프리맨은 “우리는 즉시 콜로라도 스프링스 상공회의소와 연결되었습니다. 여기가 가진 환경이 우수하기 때문에 결정을 내렸습니다”라고 말했다. 프리맨에 따르면, 이 지역은 노동력이 풍부하며, 매년 제대하는 수천 명의 군인들이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머물기를 원하고 있어, 기술 분야와 같은 높은 전문성을 요구하는 일자리에 적합하다고 한다.

콜로라도 경제개발 및 국제무역국(OEDIT)은 이 회사가 제공할 새로운 일자리의 평균 연봉이 85,000달러가 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엘파소 카운티 평균 연봉의 135%에 해당한다고 전했다. Spectrum과 같은 고도로 숙련된 인력을 필요로 하는 회사의 확장은 콜로라도의 이미 탄탄한 우주 경제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우주 심포지엄은 이 지역 및 주 전역의 항공우주 및 방위 생태계를 조명하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콜로라도의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은 주 전체에서 240,000명 이상을 고용하며 매년 160억 달러의 경제적 기여를 하고 있다.

제라드 폴리스 주지사는 “우리는 콜로라도에서 미래의 위대한 회사를 성장시키기를 원합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우리의 스타트업이 규모를 키우고 확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환영의 말을 전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