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여행콜로라도 여행콜로라도 스키장 소개 3편

콜로라도 스키장 소개 3편

spot_img

6. 키스톤 리조트 – Keystone Resort

키스톤 리조트에서 꼬마 스키어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공식 사이트: www.keystoneresort.com
키스톤은 많은 한인이 자주 찾는 스키장으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인기가 높다. 일부 주차장은 무료이며 물건이나 어린이의 이동을 위해 왜건이 제공된다. 키스톤은 3개의 산에 걸쳐 20개의 리프트와 다양한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야간스키를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스키장이다. 야간 스키는 리버런 베이스 지역(River Run base)에서 주말과 공휴일 오후 8시까지 탈 수 있다. 리조트에서 2박 이상 묵을 경우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스키가 제공된다. 비용은 비싸지만 불도저식 차량을 이용한 캣스키와 함께 말썰매, 스노모빌 등도 즐길 수 있다.

보통 키스톤 스키장에서 튜빙은 추수감사절 시즌에 오픈한다. 온라인으로 입장료 구매시 가격은 48불 정도.(2021년 기준)

7. 퍼거토리 리조트 – Purgatory Mountain Resort 

공식 사이트: www.purgatoryresort.com
예전에 듀랑고산 리조트로 알려진 퍼거토리 리조트(Purgatory Mountain Resort)는 듀량고 외곽의 후안산에 자리 잡아 주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이다. 12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무료 스키 리프트권이 제공된다. 리조트 주변에는  마을이 없어 약 20분 거리에 있는 광산 마을을 복원한 듀랑고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덴버에서 워낙 멀기 때문에 이곳에 방문했다면 차로 약 2시간 30분 거리의 텔루라이드도 둘러볼 것을 추천한다. 애리조나 뉴멕시코에서 스키를 타기 위해 울프크릭과 함께 많이 찾는 스키장이다.

8. 스팀보트 스키 리조트 – Steamboat Resort

공식 사이트: www.steamboat.com
스팀보트 스프링스에 위치한 리조트는 베르너 산(Mount Werner)에 위치한다. 평균 334인치의 충분한 눈이 내리며, 건조하고 푹신한 분말 형태인 파우더 눈으로 유명하다. 기본 고도는 6,900피트에서 정상까지 10,568피트로 다양한 슬로프를 가지고 있다. 고도가 높지 않아 고산병을 우려하는 사람에게 적절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스팀보트 스프링스는 서부시대 카우보이 문화가 곳곳에 묻어 있으며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개최된다. 덴버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고, 미국 내 직항을 운행하는 공항이 있다.

9. 코퍼 마운틴 – Copper Mountain Ski Resort

공식 사이트: www.coppercolorado.com
코퍼 마운틴은 덴버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다. 2,465 에이커에 걸쳐 23개의 리프트가 있고 상급자 코스를 포함해 모든 수준의 사람이 스키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기본 고도가 9,712피트에서 정상까지 12,313피트로 약간 높은 편이다. 한국에서 스키선수들이 동계훈련지로 자주 찾는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