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콜로라도 스키장 소개 2편

콜로라도 스키장 소개 2편

spot_img

3. 텔루라이드 스키 리조트 – Telluride Ski Resort

공식 사이트: www.tellurideskiresort.com
산후안 산맥의 텔루라이드는 오래된 광산마을을 복원해 만든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키 마을 중 하나이다. 고급 스키 리조트인 텔루라이드는 가파른 절벽 코스에서 모험을 좋아하는 스키광들을 열광케 한다.  2,000 에이커 이상의 스키장 면적에 기본 고도 8,725피트부터 최고봉 13,150피트까지 차이가 4,425피트(1.35km)로 콜로라도 최대 고저차가 압권이다. 산은 초급, 중급 및 상급자 코스가 적절히 잘 혼합되어 있으며 연간 강설량은 약 300인치이다. 텔루라이드 마을과 마운틴 빌리지 사이를 오가는 무료 곤돌라(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운행)를 이용하면 스키를 타지 않는 여행객도 아름다운 텔루라이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텔루라이드 메인 스트리트에는 상점, 식당, 커피숍이 늘어서 있으며 일 년 내내 이벤트를 개최해 사계절 내내 많은 여행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지만 덴버에서 자동차로 7시간이 걸려 숙박은 필수다. 대신 덴버, 시카고, 댈러스, 휴스턴,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대도시를 잇는 공항이 있다. 아스펜이 고급 휴양지라고 한다면 텔루라이드는 최고급 휴양지로 숙박비가 매우 비싼 편이다.

4. 비버 크릭 리조트 – Beaver Creek Resort

공식 사이트: www.beavercreek.com
베일 리조트가 소유한 비버 크릭 리조트는 덴버에서 2시간 거리에 있다. 이 리조트는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다. 1,800 에이커가 넘는 스키장 면적에 다양한 코스를 갖추고 있다. 어린이와 스키 초보자를 위한 스키장으로 유명한데 매일 오후 3시에 갓 구운 과자를 셰프 모자를 쓴 스태프가 스키어들에게 무료로 나누어주는 것이 인상적이다. 특이하게 빌리지 사이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어 스키어에게 오랫동안 걷지 않아도 되는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8,100피트의 기본 고도와 11,400피트의 정상 고도로 인근 스키장 중 가장 낮은 고도를 가지고 있어 고산병이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비버 크릭 빌리지 타운은 산을 따라 늘어선 식당과 상점이 있으며 아름다운 야외 공간에는 화덕, 대형 스케이트장이 있다. 

주차비가 비싸기 때문에 숙소는 10분 거리의 에이본(Avon) 마을에서 숙소를 정하고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혹자는 이곳을 부호들이 자주 찾는 스키장이라고 한다.

5. 브레킨리지 스키 리조트 – Breckenridge Ski Resort

공식 사이트: www.breckenridge.com
덴버에서 가까운 에픽패스 리조트로 많은 여행객이 이곳을 찾아 가장 붐비는 스키장중 하나이다. 기본 고도가 9,600피트로 다른 스키장보다 높은 편이며, 피크 8(Peak 8)의 임페리얼 리프트는(Imperial Chairlift)는 북미에서 가장 높이까지 올라가는 리프트로 정상 높이는 12,998피트이다. 숙박시설도 잘되어 있고 아름다운 메인 스트리트 중심가에는 상점과 유명 식당들이 즐비하다. 주차료는 인근 리조트보다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오래전 금광으로 유명한 브레킨리지는 1년 내내 관광객들이 사랑을 받는 곳인데 스키, 골프, 짚라인, 래프팅, 레크레이션 센터, 노르딕 센터, 얼음 조각 공원 등 모든 이들을 불러들일 만큼 놀 거리가 많은 곳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