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 새로운 운전면허증 디자인 공개

콜로라도 새로운 운전면허증 디자인 공개

spot_img

2월 28일 월요일 제라드 폴리스(Jared Polis) 콜로라도 주지사는 기자 회견을 통해 콜로라도의 새로운 디자인의 운전면허증을 공개했다.

새로운 운전면허증 전면은 텔루라이드 인근 산후안(Mount Sneffels of the San Juan range)산맥의 스네펠스 산이 배경이며, 뒷면에는 로키산 국립공원(Rocky Mountain National Park)의 아름다운 스프라그 호수(Sprague Lake)가 배경이다.

2년전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이 변경되었는데 수상자는 사진작가 매트 누네즈(Matt Nuñez) 씨와 가브리엘 뒤퐁(Gabriel Dupon) 씨가 우승의 영예와 함께 상금으로 각각 500달러를 받았다. 투표에 마룬벨, 블랙캐년이 올랐지만 채택되지 못했다.

원래 작년 가을에 면허증을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추가 개선 작업을 거쳐 이날 최종 발표되었다.

새로운 운전면허증은 생년월일 등 중요사항의 폰트를 키워 보기가 편리해졌다. 또한 군 복무 유무, 장기 기부 하트 표시를 비롯하여 많은 정보를 담고 있으며 보안 기능까지 추가했다.

현재 콜로라도에서 약 60만 명이 신청해 사용하고 있는 디지털 아이디는 이미 새로운 운전면허증 디자인으로 변경된 상태이며, 운전면허국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면허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