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콜로라도 여행꼭 찾아가보고 싶은 곳 정보 탐색콜로라도 모래 해변, 봄철에 땅밟기하기 좋은 곳 추천

콜로라도 모래 해변, 봄철에 땅밟기하기 좋은 곳 추천

spot_img

그랜드 레이크 Grand Lake
로키산맥 국립공원(Rocky Mountain National Park)의 서쪽 입구 바로 바깥에 위치한 산악 마을인 그랜드 레이크는 도시 이름과 같은 깨끗한 수역이 있는 곳입니다. 그랜드 레이크의 수영 해변은 얕고 모래가 많아 햇빛을 받으며 하루를 보내기에 좋습니다. 모래 코트에서 배구를 하고, 길 건너편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카약이나 패들 보드를 대여하여 즐거 보세요.

에블로 레이크 주립공원 Pueblo Lake State Park
푸에블로 레이크 주립공원)에 있는 레이크 푸에블로 수영 해변(Lake Pueblo Swim Beach)은 욕실, 야외 샤워기, 그릴, 그늘, 좌석 및 자동판매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푸에블로 호수에서 콜로라도 남부의 더위를 날려보시면 상쾌하는 기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체리 크릭 저수지 Cherry Creek Reservoir
매년 여름 개장하는 체리 크릭 저수지의 수영 구역은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밧줄로 막힌 수영 공간에는 모래 해변과 구내 목욕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수 주변을 산책하며 묵었던 스트레스를 확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챗필드 주립공원 Chatfield State Park
쳇필드 주립공원에서 최고의 콜로라도 해변 나들이를 경험해 보세요. 매년 현충일부터 노동절까지 열리는 Chatfield Reservoir에서는 큰 모래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잠시 머물면서 이 주립공원에서 캠핑을 해보세요. 호수에서 도보 거리 내에 캠프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bluemesa

블루 메사 저수지 Blue Mesa Reservoir
콜로라도에서 가장 큰 수역인 거대한 블루 메사 저수지(Blue Mesa Reservoir) 해안을 따라 한 지점을 발견했습니다. 주의하것이 있습니다. 이곳의 96마일 길이의 해안선은 대부분 가파르고 바위가 많습니다. 수영과 해변 지역을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로는 베이 오브 치킨스(Bay of Chickens), 드라이 크릭(Dry Creek), 올드 하이웨이 50(Old Highway 50) 해변 등이 있습니다.

Medano Creek

메다노 크릭 Medano Creek
모래사장에 가는 것을 심각하게 생각한다면 그레이트 샌드 듄스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에 있는 메다노 크릭)으로 가보세요. 북미에서 가장 높은 곳을 포함한 거대한 사구와 봉우리가 개울을 둘러싸고 있어 해변과 산악 생활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즉, 방문할 시간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메다노 크릭은 매년 몇 주 동안만 흐릅니다. 일반적으로 5월 말에서 6월 초 사이입니다. 특히, 여름의 강한 햇볕과 겨울의 매서운 바람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한번 가보셔야 할 곳입니다.

잭슨 레이크 주립공원 Jackson Lake State Park
오후의 즐거움을 위해 약간의 그늘을 찾고 있다면 포트 모건에서 북서쪽으로 30분 거리에 있는 잭슨 호수(Jackson Lake)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래사장은 아름다운 나무들로 뒷받침되어 방문객들에게 해변 경험을 제공하고 태양으로부터 충분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Ridgway

리지웨이 저수지 Ridgway Reservoir
Ridgway Reservoir에 있는 Dutch Charlie의 Swim Beach는 완벽한 산악 해변 환경입니다. 해변 지역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Dallas Creek Shoreline의 잠이 오지 않는 구역에 있는 탁 트인 공간에서 수영을 해보세요. Ridgway에서 피크닉 테이블, 배구 등을 즐겨보시면 힐링이 될 것입니다.

쌍둥이 호수 Twin Lakes
콜로라도의 아름다운 인디펜던스 패스 기슭에 위치한 트윈 레이크다운 두 호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Twin Lakes는 최고의 산악 생활과 해변 생활을 제공합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레드락 오픈 스페이스 Colorado Springs Red Rock Open Space
레드락 오픈 스페이스 공원의 트레일은 사방으로 멋지게 펼쳐져 있습니다. 중간 중간에 모래 밭은 맨발 걷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레드 락과 파이크 픽을 눈에 감상하면서 붉은 모래 땅을 밟는 것은 아름다운 추억과 더불어 힐링으로 만점입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