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Interview한인 블라인드 업체... '스키아 블라인드' 오픈

한인 블라인드 업체… ‘스키아 블라인드’ 오픈

spot_img

콜로라도 덴버 지역에 새로운 한인 블라인드 업체 ‘스키아 블라인드’가 문을 열었다. 이 업체는 고품질 한국산 블라인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고객의 인테리어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스키아 블라인드는 단순한 햇빛 차단을 넘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블라인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본지는 저스틴 류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Q: 업체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A: ‘스키아 블라인드’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스키아’는 그리스어로 ‘쉐이드’를 의미하며 블라인드와 가장 어울리는 단어라 상호명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대면 상담, 웹사이트, SNS, 지면광고 등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Q: 블라인드 업체를 오픈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집이나 사무실의 창문은 늘 같은 종류의 블라인드나 커튼이 달려 있습니다. 창문의 분위기 연출만 바뀌어도 전체의 그림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 블라인드는 단순히 햇빛을 가리는 역할을 넘어서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합니다. 현지 제품과 중국산 수입품들이 많이 있지만, 좋은 제품 공급과 고객 만족을 위해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한국산 블라인드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한국산 블라인드는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합니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현재 집안 인테리어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Q: 주로 어떤 종류의 블라인드를 판매하고 있나요?
A: 콤비 블라인드(지브라 블라인드), 트리플 쉐이드, 허니콤 쉐이드, 우드, 알루미늄 블라인드, 커버스라는 이름으로 페리오 도어에 많이 설치되는 버티칼과 커튼을 하나로 합친 스타일의 블라인드를 판매 중입니다.


Q: 블라인드 외에도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현재는 블라인드 위주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추후 커튼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Q: 한국산 블라인드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앞서 언급했듯이, 한국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고품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입니다. 또한 안전까지 고려해 방염 제품을 생산, 화재 시 불이 번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Q: 타 업체와 비교했을 때, 귀사의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A: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을 선별하여 원자재를 한국에서 직수입하고 있다. 한국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구입에서 설치까지 최소한의 기간 내에 설치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담 예약 시 집으로 방문하여 상담과 견적, 설치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버스 제품은 수동과 모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터 제품은 한국 수입 업체가 특허를 가진 제품으로 덴버에서는 스키아 블라인드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Q: 운영 시간과 휴무일은 어떻게 되나요?
A: 전화, 웹 페이지 게시판, 이메일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Q: 주 고객층은 누구인가요?
A: 고객층은 매우 다양합니다. 젊은 층부터 노인층까지 폭넓게 있으며, 젊은 층은 과감한 색상이나 디자인을 선호하고, 장년층 고객들은 차분한 색상이나 디자인을 많이 구입합니다.


Q: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이었던 프로젝트나 고객 후기가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A: 커버스 제품이 하나의 예입니다. 비슷한 상품을 판매, 설치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일반 블라인드는 모터 상품이 있는데 커튼형 블라인드는 왜 없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고객들의 피드백은 더 좋은 상품 선정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블라인드 샘플을 보여주며 고객과 상담하는 스키아 블라인드 저스틴 류 대표


Q: 콜로라도에서 한인으로서 사업을 운영하는 것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A: 콜로라도에 사는 한인들에게 좋은 상품, 합리적인 가격, 만족스러운 A/S로 직원 모두 성실한 자세로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A: 스키아 블라인드는 항상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업체로 여러분들을 만나 뵙겠습니다.

스키아 블라인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품질 한국산 블라인드를 제공하는 업체로, 덴버 지역 한인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카탈로그를 확인하려면 저스틴 류 대표에게 문의하면 된다. 또한,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콜로라도타임즈 독자들에게는 6월 30일까지 35% 특별 할인을 제공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끊임없이 품질과 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는 스키아 블라인드는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약속했다.


※연락처: (720)999-5588 / (720)347-7339 ※웹사이트 www.skiablinds.com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