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 눈폭풍으로 산악지역 도로와 일부 고속도로 폐쇄

콜로라도, 눈폭풍으로 산악지역 도로와 일부 고속도로 폐쇄

spot_img

지난 17일 저녁부터 18일 오후까지 콜로라도 전역에 겨울폭풍 경보가 내려졌다. 수요일 저녁부터 밤새 내린 폭설로 콜로라도 일부 지역 고속도로와 여러 산악 도로가 폐쇄되었으며 170개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나 지연이 증가되었다.
또한 관공서나 공공장소, 공립 및 사립 학교와 많은 사업체가 수요일에 대부분 문을 닫았다.
또한 악화된 도로로 인해 여러 곳에서 크고 작은 충돌로 인해 도로가 폐쇄되는 등 최악의 교통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17일 오후 I -70고속도로 동쪽 캔사스 방향으로 트레일러와 일반 차량들이 눈길에 미끄러져 다중충돌이 일어났다.(사진 Colorado State Patrol 공식 트위터)

한편, 수요일 오후 E470 고속도로와 I-70 고속도로 캔사스 방향 차선에서 9대의 세미트럭과 최소 12대의 다중 차량 충돌로 인해 고속도로가 폐쇄되었다. 도로는 안전하게 수습 후 다음날 오전에야 재개될 예정이다. 콜로라도 교통국은 여전히 강풍과 미끄러운 도로사정으로 여행자들이 폐쇄된 고속도로를 우회하기 위해 보조 국도를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조언했다. 실시간 콜로라도 교통 상황은 홈페이지 https://www.codot.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로라도 눈폭풍 경보는 수요일 오후에 해제되었지만 낮은 온도로 인해 당분간 계속 추울것으로 예상된다.

사고난 지역 I-70고속도로 교통상황(출처 구글맵)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