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2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 기차 여행, 미국에서 가장 경치 좋은 노선으로 선정

콜로라도 기차 여행, 미국에서 가장 경치 좋은 노선으로 선정

spot_img

기차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과 화물을 운송해왔다. 비록 예전만큼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몇몇 기차 여행은 자연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USA 투데이는 전문가 패널과 독자들의 투표를 통해 미국 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차 여행 노선을 선정했다. 콜로라도는 이미 멋진 경치로 유명하지만, 기차 여행은 방문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조사에서 콜로라도의 네 개의 기차 여행 노선이 미국 내 10대 경치 좋은 기차 여행에 포함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최고의 노선으로 선정됐다.

10위: 조지타운 루프 철도 – 조지타운(Georgetown Loop Railroad)

조지타운 루프 기차

조지타운 루프 철도는 1884년에 완공되었다. 현재 세 대의 ‘철마’가 보존되어 조지타운에서 실버 플룸까지 승객을 운송하고 있다. USA 투데이는 이 75분짜리 왕복 여행이 승객들에게 화물차를 타고 고산 지대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기차는 금과 은 광산의 유적을 지나며 록키산맥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조지타운 루프 철도는 여름 시즌 동안 운영된다.

조지타운 루프 철도 티켓 예약

8위: 브로드무어 마니투 & 파이크스 피크 코그 철도 – 매니투 스프링스(The Broadmoor Manitou and Pikes Peak Cog Railway)

브로드무어 마니투 앤드 파이크스 피크 코그 철도는 세계에서 가장 높고 긴 코그(톱니바퀴 형식) 철도로, 승객들을 해발 14,115피트의 파이크스 피크 정상까지 데려간다. 9마일의 여정 동안 승객들은 디어 파크와 럭스턴 크릭을 지나며 14er의 정상에 도달하게 된다. 최근 철도는 트랙, 기차, 역 및 파이크스 피크 방문자 센터를 개보수했다.

브로드무어 마니투 앤드 파이크스 피크 코그 철도 티켓 예약

2위: 큄브레스 앤드 톨텍 경치 철도(Cumbres & Toltec Scenic Railroad)

큄브레스 & 톨텍 기차

64마일에 달하는 큄브레스 앤드 톨텍 경치 철도는 콜로라도와 뉴멕시코 주가 소유한 국립 역사 랜드마크이다. 기차는 콜로라도와 뉴멕시코를 11번 넘나들며 협곡 벽, 깊은 숲, 고원, 암벽 지형 등을 통과한다. 이 기차는 5월 25일부터 10월 19일까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된다. 승객들은 콜로라도 안토니토, 콜로라도 큄브레스, 뉴멕시코 차마에서 탑승할 수 있다.

큄브레스 앤드 톨텍 경치 철도 티켓 예약

1위: 두랑고 & 실버턴 내로우 게이지 철도 – 두랑고(Durango and Silverton Narrow Gauge Railroad)

듀랑고 실버튼 기차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차 여행 1위로 선정된 두랑고 앤드 실버턴 내로우 게이지 철도는 최고의 경관을 자랑한다.

두랑고 앤드 실버턴 내로우 게이지 철도 티켓 예약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