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 국립 기념물에서 등산객 사망, 열사병 주의 필요

콜로라도 국립 기념물에서 등산객 사망, 열사병 주의 필요

spot_img

프루타, 콜로라도 – 국립공원관리청은 6월 12일 오후 한 등산객이 로어 모뉴먼트 캐니언(Lower Monument Canyon)에서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6월 10일 오후 2시 27분경, 콜로라도 국립 기념물 직원들은 로어 모뉴먼트 캐니언 트레일에서 여성 등산객이 쓰러져 의식을 잃었다는 보고를 받았다. 국립공원관리청 레인저, 로어 밸리 소방대원, 콜로라도 주 공원 및 야생동물부 직원, 메사 카운티 수색 및 구조팀이 즉시 현장에 출동해 상황을 파악하고 응급 조치를 취했으나 등산객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망자는 아이오와 주 시더 래피즈 출신의 54세 마샤 쿡으로 확인되었다. 콜로라도 국립 기념물 직원들은 등산객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며, 관계기관의 협조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더운 날씨에 등산을 하는 것은 열사병과 탈진 등 심각한 건강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최근 일주일 동안 콜로라도 국립 기념물 인근의 낮 기온은 90도를 초과했으며, 여름 내내 더운 날씨가 예상된다. 관리청 등산객들은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오전 10시 이전이나 오후 4시 이후에 등산을 계획하고 방문해 줄 것을 권고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