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1, 2024
Home 뉴스 콜로라도 겨울 폭풍으로 공항 및 산길 폐쇄

콜로라도 겨울 폭풍으로 공항 및 산길 폐쇄

스키 리조트는 충분한 눈, 일부 학교 화요일 휴교령, 낙농업에 큰 지장 초래

콜로라도 선 뉴스(coloradosun.com)에 따르면, “1월 15일 오후 12시 45분)에 따르면,”대규모 겨울 폭풍으로 콜로라도 산길 폐쇄, 덴버 국제공항에서 최소 300편의 항공편 운항 중단지난 주말 덴버에서 4명이 사망한 원인이 추위였을 가능성이 있다고 교동부 관리들이 밝혔다”고 했다.

보도에 따르면, 14일 일요일 아침 눈사태로 인해 덴버 서쪽 Berthoud Pass에서 차량 10대가 매몰되었지만 부상자는 보고 되지 않았다. 국도 US 40는 도로가 매우 미끄러워 하루 종일 도로를 폐쇄했다.위험할 정도의 냉혹한 추운 바람을 동반한 대규모 겨울 폭풍이 월요일 동부 평원에서 서부 경사면 및 고지대에 이르기까지 몰아쳐 콜로라도 대부분은 계속적 영향권 아래 있다.

앞으로 더 많은 눈과 북극의 공기 폭발이 다가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눈보라

강풍으로 인해 월요일에 산과 프런트 산맥을 따라 여러 산길과 도로가 폐쇄되었다. 콜로라도 교통부는 베일에서 아이젠하워 터널까지 70번 고속도로를 따라 최대 2피트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 며칠 동안 어려운 여행 조건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콜로라도 주 교통국은 “자동차 운전자들은 앞으로 며칠 동안 눈보라, 시야 제한, 영하의 찬바람, 산에서의 어려운 여행 조건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라고 경고했다. 또한 “바람과 눈이 예상돼 눈사태 통제 작업이 지연될 가능성이 높다.”라고 예상 했다.

러브랜드(Loveland), 레드 마운틴(Red Mountain), 모나크(Monarch), 카메론(Cameron) 패스를 포함한 몇몇 산길은 겨울 날씨로 인해 폐쇄되었다고 밝혔다. 덴버 서쪽에 있는 베르투드 패스(Berthoud Pass)는 일요일 눈사태로 인해 차량 10대가 매몰된후 재개장 예상 시간도 없이 일요일 폐쇄되었다고 했다.

교통국은  화요일까지 고지대에서 여행이 어려울 것이며 운전자들은 승무원들이 I-70, US 40, US 50 및 기타 산악 도로에서 눈을 제거하기 때문에 지연을 예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국립기상청 예보관들은 월요일 산 전체에 4~8인치의 눈이 더 쌓일 것으로 예상하고 북극 공기의 또 다른 급증으로 낮은 고도에서는 눈이 약간 내리며 기온이 다시 영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Rabbit Ears Pass 근처 US 40을 따라 최대 40인치의 눈이 내릴 수 있다고 일기 예보관들은 말했다.

이번 폭풍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눈이 스키 리조트에 충분하게 내렸다. 지난 48시간 동안 아라파호 스키 베이슨(Arapahoe Ski Basin)에서는 20인치 이상, 아스펜 하이랜드(Aspen Highlands)에서는 16인치 이상의 눈이 내렸다. 그러나 일부 스키어들은 가시성이 낮고 눈이 쌓여 위험한 도로 상황으로 인해 리조트에 도착하지도 못했다.

폭풍은 또한 덴버 국제공항을 오가는 사람들의 여행 계획에 큰 어려움을 안겨주었다.  FlightAware.com에 따르면 월요일 아침 현재 덴버 공항에서는 3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이는 미국 내 다른 어떤 공항보다 많은 수치입니다.일요일에는 공항에서 거의 280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눈 때문에 약 700편이 지연되었다고 했다.

월요일에도 대부분의 콜로라도 산맥에서눈사태 위험은 여전히 ​​높은 수준(5등급 중 4등급)을 유지했다 .콜로라도 눈사태 정보 센터는 대규모 눈사태가 쉽게 발생할 수 있으며 자연적으로 방출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위험한 눈사태 상황은 하루 종일 계속될 것이며 눈사태 지형 안이나 그 아래로 여행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고 센터는 말했다.

덴버 공중보건환경부에 따르면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금요일 이후 밖에서 발견된 4명이 추운 날씨로 인해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사망자가 모두 노숙자로 추정되는 것은 아니다. . 경찰 관계자는 부검이 완료될 때까지 사망 원인을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마틴 루터 킹 주니어(Martin Luther King Jr.)를 기리기 위한 도시의 40회 연례 퍼레이드 주최측은낮은 바람의 냉기와 기온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기 위해올해 행사를 단축하기로 결정했다 .

콜로라도 주립대학교를 포함하여 몇몇 공립 학교와 대학은 체감온도가 영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화요일에 휴교를 발표했다. 
더글러스 카운티 학군은 주말 동안의 극심한 동결로 인해 교통 차량에 영향을 미치고 아침에 버스를 출발하는 것이 “문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청은 월요일 오후 학부모와 교직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내일 아침 체감온도는 영하로 훨씬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그런 환경에서는 노출된 피부에 동상이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거나 학교까지 걸어가는 아이들을 가질 수 없으며, 차량 대기줄 밖에 직원을 둘 수도 없다.”

동부 평원 전역에서 예보관들은 화요일 아침까지 영하 35도까지 떨어지는 “위험할 정도로 추운 바람의 오한”을 경고했습니다.바람과 추운 기온이 결합하면 체감온도가 위험할 정도로 낮아지며, 피부가 노출되면 10분 만에 동상에 걸릴 수 있다고 국립기상청은 밝혔다.

네브래스카주와 와이오밍주 국경 근처인 콜로라도 북동부의 체감온도는 영하 30도에서 영하 40도까지 떨어졌다고 기상청은 밝혔다.

동부 평원의 샤이엔 카운티에 있는 자신의 목장에서 Toby Johnson은 영하 1도의 날씨에 일찍 일어났다. 다행스럽게도 눈이 거의 내리지 않은 상태에서 상업용 소-송아지 농장에서 운영하는 1,400마리의 동물이 잔인한 추위에 대처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었는지 확인했다.

전반적으로 콜로라도 가축협회 CEO인 잭 라일리(Zach Riley)는 지금까지 생산자들이 겪는 문제에 대해 많이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Paul Jeong 기자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포토타운] 그랜비 호수(Lake Granby)… 얼음 낚시 즐기기

그랜비 호수는 그랜비 타운에서 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콜로라도 강에 위치해 있다. 이 호수는 최대 깊이 221피트에 이르는 면적이...

노인성 청력 상실에 대한 바른 이해와 대처 지침

매년 3월 3일은 세게 보건기구가 정한 "세계 청력의 날" 이다.청력 상실은 큰 소음, 노화, 질병 및 유전적 변이로 인해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이다....

덴버 아트 뮤지엄의 한국분청사기 특별전 안내

이애령 관장 초청…분청사기에 대한 강연과 전시 투어… 이틀에 걸쳐 무료로 개최 덴버미술관이 국립광주박물관의 이애령 관장을 초청해 한국의 독특한...

카리스 워십, 커피/찬양/나눔으로 특별 찬양 콘서트 개최

지난 24일 저녁, 코아크 콜렉티브 푸드몰 이벤트룸에서 '커피/찬양/나눔'을 주제로 한 특별 찬양 콘서트가 열렸다. 카리스 워십 팀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참석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