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 겨울 저렴하게 즐기자!…스노슈잉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주립공원 5곳

콜로라도 겨울 저렴하게 즐기자!…스노슈잉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주립공원 5곳

spot_img

콜로라도의 겨울을 즐기기 위해 꼭 비용이 많이 드는 스키장을 찾을 필요는 없다. 콜로라도 공원 및 야생동물 보호구역(Colorado Parks and Wildlife, CPW)은 겨울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주립공원에서의 스노슈잉과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 있다.

스노슈잉은 다른 겨울 스포츠보다 배우기 쉽고 비용도 적게 든다. 겨울 야외 활동을 즐기기 원한다면 추운 환경에 대비해 겉옷, 핸드워머,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등을 준비하고 기상 상황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CPW는 스노슈잉과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콜로라도 최고의 5개 주립공원을 선정했다.

◆ 뮬러 주립공원 (Mueller State Park)

조건이 허락하는 한, 모든 트레일이 스노슈어와 크로스컨트리 스키어에게 개방된다. 2.2마일의 캠프장 트레일부터 7마일의 치즈맨 랜치 트레일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트레일을 제공한다. 하지만 공원 내에서는 애완견 출입이 금지된다.

◆ 주립 산림 주립공원 (State Forest State Park)

로키산맥과 유사한 지형을 자랑하며, 스노슈잉을 위한 다양한 트레일이 있다. 길이가 1마일에서 6~8마일에 이르는 다양한 난이도의 트레일을 제공하며, 무스 방문객 센터에서 스노우슈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60마일의 스노모빌 트레일과 100마일의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도 이용할 수 있다.

◆ 베가 주립공원 (Vega State Park)

해발 8,000피트에 위치한 베가 주립공원은 콜로라도에서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이며, 풍부한 눈이 특징이다. 새로 개장한 2.3마일 길이의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공원 직원들은 주기적으로 트레일을 정비하며,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 펄 레이크 주립공원 (Pearl Lake State Park)

스팀보트 스프링스 북쪽에 위치한 이 공원은 매년 약 300인치의 많은 눈이 내리는 지역으로, 스노슈잉과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이상적이다. 눈 덮인 호수와 인근 페어웰 마운틴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6마일 길이의 포레스트 쿨턴 크릭 트레일은 긴 트레킹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 스팀보트 레이크 주립공원 (Steamboat Lake State Park)

이 공원은 겨울 레크리에이션의 천국으로, 스키어와 스노슈어들을 위한 조용한 트레일을 제공한다. 겨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카 캐빈이 여러 개 있어 며칠 동안의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서 코브와 선라이즈 비스타 캠프장은 잘 관리된 스키 트레일을 갖추고 있어, 겨울 자연을 만끽하기에 좋다.

콜로라도 주립공원 찾기>>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