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2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거주 한인 작가, ‘대한민국 전상서’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콜로라도 거주 한인 작가, ‘대한민국 전상서’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spot_img

콜로라도에 거주하는 한인 작가 이인영씨의 저서 ‘대한민국 전상서’가 교보문고 POD 부문 11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인영 작가는 한국의 대학과 대학원에서 신문 방송을 전공하고 방송 PD와 잡지 기자 및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하며 여러 대학에서 수년간 강의해왔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이인영 작가의 ‘대한민국 전상서’는 상식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낸 정치 인터뷰집이다. 각기 다른 삶의 영역에서 살아가는 이들이 ‘문파’라는 공통된 정체성을 공유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이인영 작가는 “선조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진리와 상식 그리고. 도덕성을 회복하기 위해 책을 낸다”고 집필 의도를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우리 주변의 평범한, 그러나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민초 10인의 목소리를 담아낸 이 인터뷰집에는 유세 현장의 생생한 외침과 대한민국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우려, 그리고 무엇보다 민초의 모습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다고 해당 책을 소개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구매 독자는 ‘이렇게 올곧은 소리를 내는 평범한 사람들이 있기에 우리 사회가 지탱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마르지 않는 샘은 내를 이뤄 바다에 이르게 된다. 정의가 상식이 되는 세상을 바라는 희망의 염원들이 모여 함께 바다에 이르는 그날까지 모두 지치지 않고 끝까지 나아가자’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대한민국 전상서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교보문고 온라인 판매처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0961382
알리딘 온라인 판매처: https://www.aladin.co.kr/m/mproduct.aspx?ItemId=329650246

*페스트북 이란?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 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