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주, 2024년 최저 임금 및 근로 조건 포스터 공개

콜로라도주, 2024년 최저 임금 및 근로 조건 포스터 공개

spot_img

콜로라도주 노동고용부는 지난 13일 웹사이트를 통해 2024년 노동 포스터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공개했다. 이 포스터는 내년도 최저 임금 및 근로 조건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2024년 1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2024년부터 콜로라도의 최저 임금은 시간당 14.42달러로 인상될 예정이다. 이는 현재 시간당 13.65달러에서 상승한 금액으로, 모든 직원에게 적용한다. 특히, 팁을 받는 직원은 별도의 최저 임금 규정이 적용된다.

연장 근로에 대한 규정도 변경되었다. 주당 40시간, 하루 12시간을 초과하는 근무에 대해서는 1.5배의 임금을 지급해야 한다. 또한, 5시간 이상 근무 시에는 30분의 식사 시간이 주어지며, 4시간마다 10분의 유급 휴식 시간이 보장된다.

근로자에게는 급여 명세서가 제공되어야 하며, 근무 시간 계산에는 준비 및 마무리, 휴식, 대기 시간 등이 포함된다. 퇴사 시에는 최종 급여와 미사용 휴가급이 신속하게 지급되어야 한다.

특정 직책 및 고액 연봉자에 대한 최저 임금 및 연장 근로 규정의 면제 사항, 급여 공제 및 수당에 대한 규정, 기록 유지 및 권리 통지에 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이 포스터는 콜로라도주 내 모든 사업장에서 필수적으로 게시되어야 하며, 근로자의 권리와 고용주의 의무를 안내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