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9, 2022
Home 뉴스 콜로라도주 예비선거 투표용지 8일부터 발송

콜로라도주 예비선거 투표용지 8일부터 발송

콜로라도주 예비선거가 6월 30일로 다가왔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감염을 줄이기 위해 우편투표를 독려하고 있으며, 월요일(6월 8일)부터 투표용지가 발송된다.

유권자는 민주당원이라면 민주당 경선 투표용지, 공화당원이라면 공화당 경선 투표용지를 받게 된다. 무소속 유권자는 각 당의 투표용지를 모두 받지만, 한 당만 선택하여 투표할 수 있다. 모든 당에 투표하면 무효 처리된다. 이번 선거는 민주당과 공화당(Democratic and Republican) 이외에도 작은 정당인 자유당(Libertarian party)도 참여한다.

2020년 11월 3일 본선까지 18세가 되는 17세 청소년은 유권자 등록을 했다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선거를 위해 5월 16일부터 군인 및 해외 유권자에게 투표용지가 미리 발송되었으며, 당적 변경은 6월 1일까지이다. 6월 22일 부터 투표소가 카운티별로 문을 열게되며, 6월 30일 7시까지 투표를 할 수 있다.

선관위는 우편 발송으로 선거에 참여할 경우 선거일 8일 전까지 발송해 줄 것을 권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운영되는 카운티별 지정된 투표함(24-HOUR BALLOT BOX)에 투표용지를 제출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방법이다.

콜로라도는 2년마다 정기적으로 선거를 실시하는데, 6월 예비선거를 통해 11월에 실시되는 본선거를 위한 후보를 공식 지명하게 된다.

미래를 위해 정치적으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콜로라도 한인 유권자는 이번 투표에 꼭 참여해야 할 시점이다.

[가까운 투표함 찾기 – 유권자 등록한 주소 입력] *해당 카운티 확인 필수!

https://www.sos.state.co.us/pubs/elections/VIP.html?polling-location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웰드카운티 검찰, 30세 성폭행범 100년 종신형

주택에 전기를 차단하고 침입해 여성을 강간한 남성에게 웰드 카운티 배심원단은 지난주 유죄 판결을 내렸다. 콜로라도 북부 웰드 카운티 지방...

뉴욕 거리 범죄 감소할까…뉴욕시 “정신이상 노숙자 강제 입원”

뉴욕시장 "정신 이상증상 노숙자 치료하는 게 도덕적 의무" 최근 길거리와 지하철에서 불특정 피해자에 대한 '묻지마 범죄'가 급증한 미국 뉴욕에서...

인플레 이긴 할인의 힘…美 사이버먼데이 매출 역대 최대 15조원

인플레에도 쇼핑대목 성황…'사이버5' 주간 쇼핑객 2억명 역대 최다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사이버먼데이'에 쇼핑객들이 역대...

NBA 덴버, 휴스턴 잡고 서부지구 2위로 순항 중

지난 시즌 미국 프로농구(NBA)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 니콜라 요키치를 앞세운 덴버 너기츠가 휴스턴 로키츠를 상대로 129-113 승리를 거두며 서부지구 2위를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