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콜로라도의 봄을 장식하는 "제86회 캐논 시티 음악 & 꽃 축제"

콜로라도의 봄을 장식하는 “제86회 캐논 시티 음악 & 꽃 축제”

spot_img

학교 밴드 경연에서 꽃의 여왕 선발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가득

제86회 캐논 시티 음악 & 꽃 축제가 2024년 5월 1일부터 5일까지 미국 콜로라도 주 캐논 시티의 센테니얼 공원에서 열린다. 1938년에 시작된 이 축제는 캐논 시티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행사 중 하나로, 매년 다양한 문화 활동과 풍성한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이며 관광객을 맞이한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라이브 음악, 예술품, 공예품 판매점과 푸드 트럭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이 폴 댄스, 꽃의 여왕 선발, 고등학교 밴드 경연 대회 등 전통적인 행사들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Blossom Festival은 콜로라도 주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학교 음악 대회로, 국립 고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이 콘서트, 밴드, 재즈 밴드, 퍼레이드, 오케스트라 및 콘서트 합창단 분야에서 경쟁하고 공연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재즈 밴드 대회는 피렌체 고등학교 공연 예술 센터와 Steeples 이벤트 센터에서 열린다.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퍼레이드는 5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캐논 시티 메인 스트리트에서 열리며, 메인 스트리트와 인근 재향군인 공원에는 타코, 햄버거, 피자, 캐러멜 사과, 레모네이드, 스노우 콘, 폴란드 소시지, 옥수수 개 등 다양한 음식 판매점이 설치되어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00개 이상의 판매업체가 참여한 Blossoms In The Park에서는 추가적인 음악과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된다.

캐논 시티는 로열 고지와 같은 유명한 관광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명소와 결합된 축제는 방문객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을 선사한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