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23, 2024
Home 뉴스 콜로라도에서 이색적인 가을 여행 즐기기

콜로라도에서 이색적인 가을 여행 즐기기

색색이 물든 나뭇잎을 따라 떠나는 감상 드라이브, 가을 바람을 느끼며 떠나는 하이킹, 캠핑, 승마, 수제 맥주 마시기, 웰니스 여행, 풍부한 문화 유산 등 콜로라도는 가을의 청취를 온몸으로 느낄수 있는 여행지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만일 콜로라도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 장소는 어떨까?

텔루라이드 가을 클래식(Telluride Autumn Classic)
9월 21일(목) – 9월 24일(일)
산후안 산맥(San Juan Mountains)의 화려한 단풍 속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축제로 모든 브랜드와 모델의 자동차, 오토바이, 항공기의 매니아들이 모인다. 올드 카, 빈티지 및 이국적인 차량부터 라이브 음악과 생동감 넘치는 예술 현장에 이르기까지 서부 개척 시대의 역사를 간직한 이 역사적인 마을은 가족 친화적인 명소로 가득 차 있어 한껏 축제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푸에블로 칠리 고추 & 프리홀스 멕시코 콩 페스티벌
9월 22일(금) – 9월 24일(일)
콜로라도에서 가장 매운 축제를 즐겨보자. 올해로 29회를 맞이하는 칠리 & 프리홀스 페스티벌은 푸에블로의 풍부한 농업을 홍보하고 현지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농산물들을 지역 사회와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축제는 유서 깊은 Union Ave 다운타운의 10개 블록에서 개최되며 라이브 공연, 노점상, 요리 대회, 지역 특산물 판매 등이 다채롭게 열리며 푸에블로 주민들 뿐 아니라 주 전역에도 인기가 많다.
입장료는 22일, 23일, 24일 중 하루만 해당하며, 성인(12살 이상) $6, 12살 이하 어린이와 유효한 신분증이 있는 군인은 무료이다.

푸에블로 열기구 축제
9월 22일(금) – 9월 24일 (일)

가을의 이른 아침과 노을이 지는 저녁, 색색의 거대한 열기구가 부풀어 올라 푸에블로 하늘로 오르는 황홀한 모습을 감상해보자. 푸드트럭에서는 따뜻한 커피와 간식도 제공한다. 모든 열기구 스케줄은 날씨와 바람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비행하려면 폭풍과 바람이 없는 평온한 날씨가 필요하므로 악천후 시 일정은 취소되거나 변경될 수 있다. 모든 열기구 이벤트는 입장제한 없이 무료로 공개된다.
ㆍ오전 6시 45분: Media Flight 24th & High Street. 랑고니 축구장(Langoni Soccer Fields) 바로 동쪽의 들판에서 15개가 넘는 열기구가 하늘로 오르는 광경을 볼 수 있다.
ㆍ오후 7시: balloon Glow on the Riverwalk. 강변에서 떠오르기 시작한 열기구는 Brues Alehouse 건너편 South Main과 Alan Hamel Ave의 잔디밭에서 석양과 함께 상공에서 빛을 발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캐나다인 2023년에 16,000명 이상 안락사와 그 문제점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윤리적 이슈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안락사 제도를 갖고 있는 국가 중 하나이며, 이는 더욱...

제 10회 한인기독교회 축복장학금 접수안내

2024년 한인기독교회에서 준비한 장학사역은 기독교를 바탕으로 한 목회자, 찬양사역자, 선교사,전도사 자녀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준비하였습니다. 미래를 이끌어 갈 하나님의 자녀를 축복합니다.

덴버 이화여대 동문회, 2024년 신년 총회 겸 떡국 모임 후기

덴버 이화여대 동문회(회장 김선희, 총무 박성원, 회계 이혜경)는 2월17일(토) 저녁 5시에 오로라에 소재한 서울 바베큐에서 2024년도 신년 총회 겸 떡국 모임을 개최하였다.덴버...

한국 대표 디저트 ‘설빙’, 콜로라도 사우스글렌 몰에 신규 매장 오픈 예정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국의 대표 디저트 프랜차이즈 '설빙'이 콜로라도에 곧 문을 열 예정이다. 위치는 아라파호길과 유니버시티가 만나는 더 스트리트 앳 사우스글렌 몰(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