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코로나의 답답함, 짜릿한 실내 아이스 스케이팅으로 털어내세요

코로나의 답답함, 짜릿한 실내 아이스 스케이팅으로 털어내세요

spot_img

빅베어 아이스 아레나(Big Bear Ice Arena)

  “아이스 스케이팅 타러가자!”

코로나 판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안전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요즘, 아이들과 함께 실내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를 찾는 이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한국은 설 명절을 맞이한 이번 주, 비교적 콜로라도다운 얼음왕국의 시즌이 찾아왔지만 답답한 마음을 털고 집을 벗어나는 일이 마치 하늘의 별따기 처럼 느껴지고 괜시리 몸이 무거워지는 계절이다. 게다가 콜로라도 내 코로나19 확진자 수도 쉽사리 수그러들지 않으면서 콜로라도 보건당국은 집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재차 강조한다. 하지만 해맑은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끊임없이 탐색하고, 아이스 스케이팅은 그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실내에서 안전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 스포츠가 아닐 수 없다.

빅베어 아이스링크장은 프리스타일 스케이팅과 같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중인데, 남녀노소에게 인기만점이다. (사진 Big Bear Ice Arena)

실내 아이스 스케이팅의 묘미, 빅베어 아이스 아레나(Big Bear Ice Arena)

8580 E Lowry Blvd, Denver, CO 80230

도심 속에서 즐기는 겨울 스포츠의 묘미, 아이스 스케이팅은 얼음판 위를 신나게 달리며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겨울 스포츠 중 하나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짧은 시간 안에 쉽게 배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스케이팅의 세계. 게다가 스케이트는 얼음판 위에서 온 몸으로 겨울을 만끽하며 부족한 운동량을 채울 수 있는 대표적인 실내 스포츠로 특히 매년 이맘때 즈음이면 콜로라도인들의 최애 겨울 스포츠 종목들 중 하나로 꼽혀왔다.

지난 2년 동안 코로나 판데믹으로 인해 많은 아이스 스케이트장이 문을 닫았지만, 여전히 주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중인데다가 많은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아이스링크장이 있어 소개한다. 덴버시와 오로라시 사이에 위치한 빅베어 아이스 아레나(Big Bear Ice Arena)는 현재 개장중인 몇 안되는 아이스 링크장 중 하나로 덴버시뿐만 아니라 오로라시에 거주중인 가족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며 오전 6시부터 무려 밤 12시까지 운영된다.

빅베어 아이스 링크는 현재 청소년 하키 경기들을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 스케이팅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실력이 뛰어난 상급자까지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들도 운영중이다. 퍼블릭 스케이팅을 즐기는 이용자가 대부분이지만, 전문적인 코치에게 직접 지도받기 위해 실력 맞춤 레벨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학생들 수도 상당하다. 빅베어 아이스 아레나의 프리스타일 세션(Freestyle Session)도 인기가 많은 수업들 중 하나인데, 이 수업은 아이스링크 회원일 경우 한 시간에 12달러, 비회원일 경우 한 시간에 17달러로 전문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링크 운영시간 내에 아무나 자유롭게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초보자 또는 자유롭게 스케이팅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열려있는 퍼블릭 스케이팅(Public Skating) 가능 시간은 실시간으로 웹페이지 https://www.bigbearic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2월 동안 대부분 퍼블릭 스케이팅 가능 시간은 오전 9시 또는 10시 15분이며 이용료는 회원가는 6달러, 비회원가는 11달러이고 스케이트 대여비는 모두 3달러이다. 이용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모든 아이스링크 입장객들은 백신접종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만약 백신 미접종자의 경우, 아이스링크를 이용하는 내내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니 참고하면 좋다. 문의전화는 (303)343-1111로 하면 된다.

spot_img
조예원 기자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