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채트필드 주립 공원에서 발생한 익사 사고

채트필드 주립 공원에서 발생한 익사 사고

spot_img

채트필드 주립 공원(Chatfield Reservoir)에서 한 남성이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해 제퍼슨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와 여러 구조대가 출동했다.

지난 6월 2일 일요일 오후 4시 35분경, SMFR 잠수팀과 제퍼슨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 콜로라도 공원 및 야생 동물 관리국, 웨스트 메트로 소방 구조대는 채트필드 주립 공원의 킹피셔 주차장 근처에서 20대 남성에 대한 구조 요청을 받았다.

긴급 구조대가 도착했을 때, 세 명의 남성이 약 100피트 떨어진 곳까지 수영을 나갔으며, 그 중 한 명이 물속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다. 당시 두 명이 물에 빠진 남성을 도우려 했으나, 결국 구하지 못하고 해변으로 돌아왔다.

목격자들은 잠수팀에게 마지막으로 남성을 본 위치를 알려주었고, 이를 바탕으로 수색을 진행했다. 또한, SMFR 사고 디스패치 팀은 열 감지 드론을 사용해 탐색을 도왔다. 잠수팀은 남성을 물속에서 50분 후에 구출해 현장에서 즉시 심폐소생술(CPR)을 시작하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하지만 제퍼슨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는 남성이 결국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물놀이객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당국은 물놀이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를 꼭 착용하고 안전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