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주립공원에서 즐기는 자전거 라이딩 이벤트

주립공원에서 즐기는 자전거 라이딩 이벤트

spot_img

자전거 타기는 스포츠를 즐김과 동시에 콜로라도의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콜로라도 주립공원은 산악 지형이 풍부하여 많은 트레일과 수마일의 자전거 도로가 있으며 로드 자전거 뿐만 아니라 마운틴 바이크를 타기에도 적합하다. 모험과 운동을 겸비한 여행을 준비한다면 자전거 이벤트들을 표시해두자.

참고로, 콜로라도 주의 모든 트레일이 매핑되어 있는 트레일 지도(COTREX, Colorado Trail Explorer)를 사용하면 더 쉽고 빠른 맞춤형 라이딩을 계획할 수 있다.

황혼의 자전거 타기(Twilight Time Bike Ride at Barr Lake)
조용한 황혼의 해질녁,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자전거를 타고 바르호수 9마일을 트레킹해보자. 이 트래킹은 모든 연령대가 참가 가능하나 25대의 자전거로 제한되므로 미리 예약해야 한다. 안전한 자전거 라이딩을 위해 조명장치와 살충제, 물, 헬멧 등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ㆍ날짜: 9월 1일 금요일
ㆍ시간: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ㆍ장소: 바르호수(Barr Lake) 네이처 센터. 13401 Picadilly Rd brighton, CO 80603
ㆍ문의: (303) 659-6005
ㆍ등록: 링크 클릭

출처 그랜드 정션 스포츠위원회 공식 페이스북

데저트 엣지 트라이애슬론 철인 3종 경기(Desert’s Edge Triathlon Festival)
경주는 하이라인 호수 주립공원의 장엄한 계곡과 360° 전망의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시작한다. 이 행사는 스포츠 행사를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기관 그랜드정션 스포츠 위원회에서 주최한다. 1박 2일간 철인 3종 경기(수영, 자전거, 달리기)가 거리별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따라 참가비는 $95 ~ $125까지 다양하다. 자전거의 경우, 로드 자전거 선수들을 위한 스프린트와 올림픽 거리를 기준으로 한 라이딩코스가 있고, 마운틴 바이크를 타는 사람들을 위한 오프로드 스프린트 코스로 구별된다.
ㆍ날짜: 9월 16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17일 일요일 오후 7시까지 (1박 2일)
ㆍ장소: 하이라인 호수(Highline Lake). 1800 11 8/10 Road, Loma, CO 81524
ㆍ문의: (970) 248-1378
ㆍ등록: 링크 클릭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