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9, 2023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제46대 덴버시장 취임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46대 덴버시장 취임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덴버시의 행정부가 새롭게 시작하는 뜻깊은 자리…오후 5시부터 음악, 예술, 푸드 트럭등 다채로운 축하 행사로 이어져

덴버시의 새로운 행정부가 시작된다.

새로운 지도자들의 도전과 기회를 응원하고 축하하는 자리인 ‘2023 덴버 시 취임식’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있을 예정이다.

취임식은 덴버 공연 예술극장의 엘리 콜킨스 오페라 하우스(1385 Curtis Street, Denver Performing Arts Complex. Denver Performing Arts Complex)에서 한 시간 가량 진행되며, 덴버시장 결선 투표에서 승리를 거둔 46대 덴버시장 마이크 존스턴 당선자와 시의회 의원 및 덴버 선출직 공무원들이 참석해 취임선서식을 가진다.

이날 취임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무료로 온라인을 통해 입장권을 예약할 수 있다.
또 통역 서비스 또는 청각 장애인 및 난청인을 위한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DeafHHServices@denvergov.org로 연락하면 된다.

바이브스 페스티벌 무료 초대장( 초대장(출처 마이크 존스턴 공식 페이스북)

이 날 오후부터 마이크 존스턴 덴버 시장 취임식을 축하하는 행사가 이어진다.

‘Denver Vibes Festival’로 불리는 이 행사는 유니온 역에서 열리며 덴버의 활기찬 문화에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 행사는 현지 예술가들과 라이브 음악, 푸드 트럭 및 지역 업체들의 맛있는 음식과 상쾌한 음료를 제공한다. 또 유명 DJ와 뮤지션의 비트에 맞춰 신나는 춤도 즐길 수 있다. 축제는 5시에 시작하여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벤더, 음악 헤드라이너의 전체 목록과 페스티벌 무료 티켓은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웰드 카운티 보안관실, 우편을 통한 마약 밀반입 여성 체포

지난 12월 7일, 27세의 모니카 모레노(Monica Moreno,그릴리 거주)가 마약이 묻은 우편물을 교도소 수감자에게 보낸 혐의로 체포됐다고 웰드 카운티 보안관실이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테일러 스위프트 ‘에라스 투어’, 사상 최초 10억 달러 매출 돌파

엘튼 존 고별공연 제치고 최고 매출 기록…내년 아시아·유럽 순회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순회공연인 '에라스 투어'가 사상 최초로 매출 10억...

17세에 美 변호사시험 합격 후 18세에 검사된 한인 청년 화제

캘리포니아주 툴레어카운티 지검의 피터 박 검사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17세의 나이에 변호사 시험에 '소년 급제'하고 최근 검사에 임용된 청년이 한인으로...

콜로라도에도 옐로스톤처럼 간헐천이 있다고?

콜로라도에서 유일한 간헐천인 가이저 스프링(Geyser Spring)은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의 웅장한 간헐천들과 달리 규모가 작지만 흥미로운 자연 현상을 보여준다. 이 간헐천은 지하 마그마에 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