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시의 행정부가 새롭게 시작하는 뜻깊은 자리…오후 5시부터 음악, 예술, 푸드 트럭등 다채로운 축하 행사로 이어져
덴버시의 새로운 행정부가 시작된다.
새로운 지도자들의 도전과 기회를 응원하고 축하하는 자리인 ‘2023 덴버 시 취임식’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있을 예정이다.



취임식은 덴버 공연 예술극장의 엘리 콜킨스 오페라 하우스(1385 Curtis Street, Denver Performing Arts Complex. Denver Performing Arts Complex)에서 한 시간 가량 진행되며, 덴버시장 결선 투표에서 승리를 거둔 46대 덴버시장 마이크 존스턴 당선자와 시의회 의원 및 덴버 선출직 공무원들이 참석해 취임선서식을 가진다.
이날 취임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무료로 온라인을 통해 입장권을 예약할 수 있다.
또 통역 서비스 또는 청각 장애인 및 난청인을 위한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DeafHHServices@denvergov.org로 연락하면 된다.



이 날 오후부터 마이크 존스턴 덴버 시장 취임식을 축하하는 행사가 이어진다.
‘Denver Vibes Festival’로 불리는 이 행사는 유니온 역에서 열리며 덴버의 활기찬 문화에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 행사는 현지 예술가들과 라이브 음악, 푸드 트럭 및 지역 업체들의 맛있는 음식과 상쾌한 음료를 제공한다. 또 유명 DJ와 뮤지션의 비트에 맞춰 신나는 춤도 즐길 수 있다. 축제는 5시에 시작하여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벤더, 음악 헤드라이너의 전체 목록과 페스티벌 무료 티켓은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