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5,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제118회 네셔널 웨스턴 스탁쇼(National Western Stock Show) 1월 6일 개막

제118회 네셔널 웨스턴 스탁쇼(National Western Stock Show) 1월 6일 개막

spot_img

퍼레이드는 1월 4일 정오 덴버 시내 17번가

1월 6일 덴버에서 시작하는 제118회 네셔널 웨스턴 스탁쇼(National Western Stock Show)가 막을 올린다. 매년 1월 이 행사를 보기 위해 약 70만 명의 사람들이 덴버로 몰려든다. 1906년부터 이어져 온 이 스탁쇼는 콜로라도에서 가장 큰 겨울 행사로, 30개의 로데오, 11개의 말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해 행사는 1월 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 로데오, 가축 쇼, 가족 행사 등을 통해 미국의 서부 문화를 기념할 예정이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퍼레이드는 1월 4일 정오에 덴버 17번가를 지나며, 덴버 브롱코스의 전설 랜디 그래디샤가 그랜드 마샬로 참여한다.

1월 4일 정오에 펼쳐지는 퍼레이드 경로(출처:National Western Stock Show)

주요 행사가 열리는 내셔널 웨스턴 콤플렉스에서는 쇼핑, 식사, 애완동물 농장 등 300개 이상의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 행사는 1월 한 달 동안 콜로라도 주에 약 1억 7,100만 달러의 경제적 영향을 끼친다. 또한, 이 행사는 내셔널 웨스턴 장학금 재단을 통해 농업, 농촌 의학, 수의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55만 달러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2024 내셔널 웨스턴 스톡 쇼의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nationalwester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