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제 1회 한국문화축제, 오라리아 캠퍼스에서 성황리에 열려

제 1회 한국문화축제, 오라리아 캠퍼스에서 성황리에 열려

spot_img

지난 9월 23일 오후 3시부터 오라리아 캠퍼스에서 제 1회 한국문화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개막식에서는 소프라노 이지민 씨의 애국가와 아리랑 연주가 특히 눈에 띄었다. 그녀의 감동적인 무대에 모인 관객들은 감격의 눈시울을 감추지 못했다.

축제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엘에이에서 초청된 K-POP 가수 저스틴 박과 콜로라도 덴버 출신인 디제이 앤드류 이 씨의 특별 공연이었다. 그들의 열정적인 무대는 관객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끌어들였다.

이번 축제에서는 K-pop을 좋아하는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댄스 팀들이 참가하여 댄스 배틀을 선보였다. 격렬한 무대 위 경쟁은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또한, 다양한 전통 공연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통혼례식 시연, 부채춤, 북춤, 사물놀이, 태권도 시범 등 한국의 무형 문화재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축제의 부스에서는 아토미, 애니 K-POP, BTS 등 한국의 유명 제품들이 선보였으며, 떡뽁기, 컵밥, 김밥, 스시 등의 다양한 한국 음식과 음료가 판매되어 호황을 누렸다. 특히, 밴더 대부분이 외국인이었던 점은 이번 축제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특징이었다.

한국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는 한국 문화의 세계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