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전 체리크릭 고교 소프트볼 코치, 미성년자 성범죄로 집행유예 10년 선고

전 체리크릭 고교 소프트볼 코치, 미성년자 성범죄로 집행유예 10년 선고

spot_img

전 체리 크릭 고등학교 소프트볼 코치가 미디어를 통해 십대 소녀에게 노골적인 자료를 요구한 혐의로 지난 13일(월) 10년의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다.

38세의 폴 세버트슨(Paul Severtson)은 지난 2022년 7월 아라파호 카운티 보안관실 대리인에게 체포되어 4급 중범죄 청탁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수요일 아라파호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온라인 법원 기록에 따르면 그는 2022년 12월 유죄를 인정했고 지난 2월 13일(월)형을 선고를 받았다. 형량의 일부로 세버트슨은 성범죄자로 등록하고 약 $10,000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세버트슨의 성착취로 사망한 피해자의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녀는 버지니아에 사는 10대 청소년인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찰은 이 소녀의 사망경위에 대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여러 소셜 미디어 앱을 통해 세버트슨이 성적인 자료를 요구한다는 메세지를 확인했고 경찰이 조사에 나서 검거하였다.

아라파호 경찰국의 보도에 따르면 세버트슨이 소셜 미디어 앱인 Kik에서 사용자 이름 “TYSONHELP”, Reggie Collins 사용자 이름 “REGGIEBBC11”, Jordan Styme 사용자 이름 “JSTYME8080” 계정으로 Kik에서 활발히 활동했으며 여러 계정에서 자신을 22~23세로 위장했다고 발표했다. 또 그는 누드 이미지와 비디오를 제작해 자신에게 보내도록 피해자를 설득하려는 정황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체포 당시 세버트슨은 체리크릭 고등학교 여자 소프트볼 팀과 콜로라도 스틱스 여자 소프트볼 클럽의 수석 코치였다. 2017년 11월부터 2020년 8월까지 그는 헤리티지 고교, 리틀턴 고교, 차파랄 고교에서도 코치를 역임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체리크릭 고교와 웨스트 중학교에서도 보조교사로 근무한 바 있으며, 체리크릭 교육구의 온라인 학교에서 소규모 학생 그룹을 가르치기도 했다. 그는 해당학교에서 체포 사실을 통보받은 직후 해고되었다.

아라파호 수사관들은 더 많은 피해자가 있을 것을 우려하여, 그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전화 (720) 874-8477로 제보 또는 연락할 것을 권장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