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4, 2024
Home뉴스전설적인 멕시코 레스토랑 '카사 보니타' 번호판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

전설적인 멕시코 레스토랑 ‘카사 보니타’ 번호판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

spot_img

5월 재개장 기념하는 17개의 테마 번호판 경매에 부쳐

85피트 높이의 분홍색 외관으로 유명한 카사 보니타(Casa Bonita)가 5월 재개장을 앞두고 자동차 번호판을 출시해 경매에 부쳤다.

카사 보니타는 콜팩스 애비뉴에 위치한 멕시코 테마의 레스토랑으로, 1974년에 지어져 콜로라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춤, 노래, 말하는 인형, 매직쇼 등 멕시코 문화를 다양하게 연출해 이를 관람하면서 음식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콜로라도 지역명소가 되었다. 그러나 펜데믹으로 인해 파산 보호를 신청하면서 문을 닫았고, 2021년 애니메이션 ‘사우스 파크’의 제작자인 맷 스톤과 트레이 파커가 이를 인수하면서 직원을 채용하고 2023년 5월 재개장을 준비했으며 8월부터 이벤트 예약 요청을 받는 등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카사 보니타의 소유주 맷 스톤과 트레이 파커는 콜로라도 주 제라드 폴리스 주지사의 승인을 얻고 DMV와 협력하여 분홍색 외관의 ‘카사 보니타’와 애니메이션’사우스 파크’와 관련된 17개의 맞춤형 번호판을 경매에 부쳤다.

이 행사는 콜로라도 장애인 기금 위원회의 주최로 진행되며, 5월 15일 오전 8시(MDT)부터 2023년 5월 25일 오후 7시(MDT)까지 온라인을 통해 입찰할 수 있다. 카사 보니타의 역사를 애호한 콜로라도인이라면 참여할 만 하다. https://events.handbid.com/auctions/casa-bonita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콜로라도 장애인 기금 위원회 코디네이터 soc_dfc@state.co.us.로 연락하면 된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