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4, 2024
Home뉴스재즈 가수 김선희,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제 3회 가을 재즈 콘서트 성료

재즈 가수 김선희,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제 3회 가을 재즈 콘서트 성료

spot_img

재즈 가수이자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한국학교 이사인 김선희씨가 지난 12일 자택에서 제 3회 재즈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을의 낭만’을 주제로 한 이번 공연은 한국 곡과 재즈 곡으로 구성된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김선희씨는 한국의 재즈 가수 1세대인 김준 선생의 딸로서 물려받은 음악적 재능을 통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공연에는 ‘가을 편지’,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밤비’, ‘세월이 가면’, ‘행복을 주는 사람’, ‘소녀’ 등의 한국 곡들과 ‘What a Wonderful World’, ‘Moon River’, ‘Creep’, ‘Don’t Mean a Thing’, ‘Blame It on My Youth’, ‘Bewitched’, ‘Someone to Watch Over Me’, ‘Lover’s Concerto’ 등 재즈 클래식을 포함한 다양한 레퍼토리가 연주되었다. 특히 참전 용사들의 참석은 행사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으며, 한 게스트의 시낭독은 공연의 감동을 깊게 했다.

김선희씨는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인 기금 1,000달러를 콜로라도 스프링스 한국학교에 기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꾸준히 콘서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커뮤니티에 대한 봉사를 이어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