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13, 2024
Home뉴스미국 뉴스터키항공, 덴버 최장거리 직항 노선 개설

터키항공, 덴버 최장거리 직항 노선 개설

spot_img

터키항공(Turkish Airlines)은 화요일부터 덴버 국제공항(DEN)과 터키 이스탄불 공항(IST) 간의 직항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이로써 콜로라도에서 가장 긴 비행 거리를 자랑하는 직항 노선이 새롭게 개설됐다.

해당 노선은 연중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운항되며, 7월 9일부터는 일요일 항공편이 추가되어 주 4회 운항될 예정이다. 덴버 출발 항공편은 오후 7시 35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4시 15분에 이스탄불에 도착하며, 이스탄불 출발 항공편은 오후 1시 55분에 출발해 덴버에 오후 5시 40분에 도착한다.

이번 노선은 316석 규모의 에어버스 A350-900 항공기를 사용하며, 터키항공은 덴버 공항에서 운항하는 26번째 항공사가 된다. 새로운 노선은 약 6,130마일(약 12시간 비행 거리)을 비행하며, 이는 덴버의 이전 최장거리 정기 비행 노선인 도쿄 나리타행 5,788마일을 능가한다.

덴버 국제공항에 따르면 이번 직항 개설로 인해 콜로라도 경제에 연간 5,400만 달러 이상의 경제적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터키항공의 덴버 취항으로 인해 콜로라도에는 35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

터키항공은 1933년에 설립된 터키의 국영 항공사로, 주요 허브인 이스탄불 공항을 통해 운영된다. 덴버는 터키항공이 취항하는 14번째 미국 도시가 되었다. 현재 터키항공이 취항하는 미국 도시는 워싱턴 D.C., 뉴욕, 뉴어크, 보스턴, 마이애미, 애틀랜타, 휴스턴, 댈러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시애틀 등이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