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스포츠자동차 팬들을 위한 파익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 팬 페스트 개최

자동차 팬들을 위한 파익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 팬 페스트 개최

spot_img

자동차나 경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21일 금요일 저녁에 열리는 파익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 팬 페스트에 참가해보자. 콜로라도 스프링스 다운타운에서 매년 열리는 브로드무어 파익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 팬 페스트는 파익스 피크에서 열리는 자동차 경주 대회를 앞두고 개최된다.

이번 무료 축제는 3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자동차 팬들이 파익스 피크 정상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없는 대신 다운타운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브로드무어 파익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의 CEO 멜리사 아이크호프는 “우리는 산 정상에 모든 팬들을 수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번 축제는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고 밝혔다.

올해 축제에는 콜로라도 수제 맥주 회사인 매쉬 메카닉스 브루잉, 팬텀 캐니언 브루잉, 벨 브라더스 브루잉, 로컬 릴릭, 브래스 브루잉 등 지역 맥주 회사가 참여하며 처음으로 육군과 협력하여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이 좋아하는 데모 차량 전시와 유명 경주 자동차 드라이버의 팬 미팅 및 사인회도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개최된다. 또한 3차례의 FMX 프리스타일 모터 점프 쇼가 5시 30분, 6시 30분, 8시 15분에 펼쳐질 예정이다. 다양한 먹거리와 푸드 트럭도 축제 내내 운영한다.

팬 페스트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자동차 경주 대회인 파익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의 전야에 열리는 축제이다. 대회는 1916년 스펜서 펜로즈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구름으로의 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올해로 102회를 맞이한 이번 경주는 23일 일요일 파익스 피크에서 개최된다. 경기 당일 표는 이미 매진되었기 때문에, 입장권을 구입하지 못한 팬들은 금요일 무료 행사에 참가하면 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