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9, 2024
Home여행콜로라도 여행자동차 캠핑과 라이브 음악의 조화, 호치키스에서 펼쳐지는 3일간의 캠핑 축제 'HESTIVAL'

자동차 캠핑과 라이브 음악의 조화, 호치키스에서 펼쳐지는 3일간의 캠핑 축제 ‘HESTIVAL’

spot_img

캠핑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제3회 HESTIVAL’이 콜로라도 호치키스에서 열린다.

봄꽃이 만발한 과수원에서 자동차 캠핑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헤스티벌(HESTIVAL)은 야외 모험, 라이브 음악, 가족 활동, 캠프파이어 뿐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음료까지 제공되는 3일간의 가족 친화적인 자동차 캠핑 행사이다.

캠핑은 선착순으로 4월 26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사전 등록을 통해 텐트, 자동차, 밴, RV, 캠핑카, 트럭 침대 캠핑카 등의 종류와 그룹 크기에 따라 자리를 배정받는다. 편의 시설로는 물탱크를 채울 수 있는 음용수 시설과 화장실 및 별도 요금이 부과되는 샤워실이 있다. 발전기는 허용되지만 소음으로 인해 이른 아침과 늦은 밤은 사용을 제한한다.
이 행사는 애완동물에게 매우 친화적이지만, 캠프장의 공동시설물에는 출입할 수 없다. 특히 토요일 오후에는 음악 감상을 위해 캠프장에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없다.

이번 ‘제3회 HESTIVAL’ 캠프의 흥을 더해줄 라이브 음악 라인업으로는 4월 26일 금요일에는 기타와 베이스로 구성된 밴드 ‘Six Dollar String Band’와 블루스, 레트로 펑크, 소울, 로큰롤을 혼합한 덴버 밴드 ‘Dragondeer’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다음 날인 4월 27일 토요일에는 6인조 컨트리밴드 ‘The Pink Stone의 공연과 컨트리 뮤직 싱어송라이터 ‘Nikki Lane’의 무대가 마련되어 있다.

캠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 하며, 2박 3일간의 자동차 캠핑과 라이브 음악, 식사 및 음료 등 현장의 모든 활동이 가능한 입장료는 $162.50이다.(14세 이하는 $55) 만일 식사와 음료를 원하지 않거나, 라이브 음악만 즐기고 싶다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캠프에 참가할 수 있다.

▲기간: 4월 26일부터 4월 28일까지 2박 3일
▲장소: Big B’s Delicious Orchards의 캠프장 (39126 Highway 133, Hotchkiss, CO 81419)
▲문의: (970) 946-3891
▲캠프비: $0 – $162.50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