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팬더믹 기간 동안 집에 머무는 날이 늘어나면서 사람들이 훨씬 적게 운전하는 이유로 인해 대부분의 차량보험 회사들이 고객에게 보험금을 일부 환급해주기로 했다.
Farmers Insurance
파머스 인슈어런스는 고객들의 4월 자동차 보험료를 25% 인하하는 방안을 내놓았다.
Allstate
올스테이트는 4월과 5월에 자동차 보험 고객들에게 6억 달러 이상을 지급할 것 이라고 발표했다. 보험료 기준으로 고객이 15%를 돌려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환불금은 결제 시 사용한 고객의 카드나 계좌로 입금된다.
American Family Insurance 아메리칸 패밀리 인슈런스는 자동차 보험에 가입된 고객들에게 차량 1대당 1회 50달러의 보험금을 지불할 것이며 지불 예상날짜는 2개월 이내라고 밝혔다. 또한 Allstate와 American Family는 소득 손실로 인해 재정 문제가 있는 고객이 회사에 연락하면 벌금없이 보험료 지불을 지연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Geico
가이코는 2020년 4월 8일에서 10월 7일 사이에 갱신을 하는 자동차와 오토바이 보험 가입자들에게 15%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또한 그 기간 동안 새로 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마찬가지로 15% 크레딧이 적용될 것이라고 했다.
Liberty Mutual
리버티 뮤추얼은2020년 4월 7일 현재 자동차 보험 가입자가 자동차 보험료의 두 달 치에 15%를 환급받을 것이라고 말한다. 환불은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고객의 최근 결제 옵션이나 수표로 발급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USAA
USAA는 2020년 3월 31일 이후로 현재 자동차 보험이 발효 중인 모든 가입자는 앞으로 몇 주 동안 두 달치 보험료에 대해 20%의 크레딧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Nationwide
네셔널와이드는 2020 년 3 월 31 일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개인 자동차 가입자에게 차량당 $ 50의 일회성 프리미엄 환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환불이 향후 30 일 이내에 고객의 최근 결제 수단으로 자동 적립 될 것이라고 밝혔다.
Progressive
프로그레시브는
4 월 보험료의 20 %에 대한 크레딧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5 월 말까지 개인 자동차 고객에게 동일한 크레딧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 몇 달 내에 동일한 크레딧을 연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State Farm
스테이트팜은 자동차 보험 고객들에게 20억 달러의 배당금을 돌려주고 있다.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고객들은 25%의 정책 크레딧을 받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