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28, 2022
Home 인터뷰 업체 탐방 엘리트 치과 레이크우드 2호점 오픈

[인터뷰] 엘리트 치과 레이크우드 2호점 오픈

정규혁 원장 “환자의 편안함 극대화 추구, 항상 초심 잃지 않으려 노력”

본지가 최근 오픈한 엘리트 치과(Elite Dental Group) 레이크우드 2호점(1200 S Wadsworth Blvd, Lakewood, CO 80232)을 방문해 정규혁 원장을 직접 만났다. 엘리트 치과 2호점은 새로 개원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환자들이 북적이는 모습이었다. 이전에 성업 중이던 치과를 인수했기 때문에 기존의 환자들과 더불어 최고의 실력과 최첨단 기술을 갖춘 치과로 빠른 시일 내에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이 났다고 한다.

엘리트치과 레이크우드점 로비. 깔끔한 인테리어와 로고가 눈에 띈다. (사진 이현진 기자)

단독 건물로 구성된 엘리트 치과 2호점은 총 3층 규모로 1층은 치과, 2층은 직원 사무실과 식당 및 편의시설, 그리고 지하는 덴탈 랩(Dental Lab)으로 구성되어 모든 치과 업무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 의료시설로 설계되었다.

엘리트치과 레이크우드점은 단독 건물에 클리닉, 덴탈랩이 한곳에 있어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콜로라도 내 치과병원들 중에서도 드물게 덴탈 랩이 같은 건물에 갖춰져 있었는데, 최근 덴탈 랩을 인수한 정규혁 원장은 “이제 환자들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편하고 빠르게 임플란트나 크라운 등 치료에 필요한 시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겸연쩍게 웃으며 말했다. 대부분 치과들의 경우 치아의 제본을 떠서 덴탈 랩에 보내면 이것을 덴탈 랩에서 작업한 후 다시 병원으로 보내지는데, 이 때 환자의 치아와 잘 맞는지 맞춰본 후 시술이 진행된다. 만약 이 과정에서 혹시나 잘 맞지 않으면 다시 덴탈 랩으로 보내서 수정을 하게 되는 작업이 시술을 지연시키기도 한다. 하지만 정원장의 엘리트 치과 2호점은 환자들을 위해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바로 시술 가능한 수술실 외에도 건물 맨 위층에는 쾌적하고 넓은 공간의 사무실과 직원 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었다. 코로나19 등으로 자녀들이 자주 학교에 가지 못하는 상황에 처했을 때 아이들이 공부나 놀이 등을 할 수 있도록 직원들뿐만 아니라 환자들과 학부모들을 배려한 공간임을 알 수 있었다.

자녀가 있는 직원들을 위해 마련한 휴게시설

실제로 다재다능한 만능 캐릭터 정규혁 원장은 엘리트 치과 외에도 지난 14년 동안 EMA(Elite Martial Arts Family Center) 태권도장과 2년 전 오픈한 엘리트 아카데미(Elite Academy)를 동시에 운영 중이다. 다만 코로나19 이후로 아카데미는 임시 영업 중단 상태이지만, 학생들의 웃음꽃과 커뮤니티와의 재회를 위해 조만간 다시 오픈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엘리트 그룹에는 약 25명의 직원들이 있으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하고 성실하게 발전하고 확장해나가 추후에는 100명까지도 채용할 계획이라고 한다. 현재 오로라점, 그리고 새로운 로케이션인 레이크우드점에서 근무할 랩 테크니션과 덴탈 어시스턴트들도 모집 중이라고 하니 관심이 있는 독자들은 참고하면 좋다. 직원채용과 관련한 문의전화는 (720)318-4248로 하면 된다.

엘리트 치과의 웹사이트는 https://elitedentalco.com/ 이며 현재 오로라 지점(10700 E Bethany Dr #210, Aurora, CO 80014)과 레이크우드 지점(1200 S Wadsworth Blvd, Lakewood, CO 80232) 두 곳을 함께 운영 중이니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치과 예약 및 문의사항은 오로라 지점은 (303)745-8828, 레이크우드 지점은 (303)733-7533으로 하면 된다.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제 31회 코리안 헤리티지 캠프 , 한인 입양아 가족들과 함께 만나

-팬데믹 이후로 3년만에 대면으로 다시 모여-500여명의 한인 입양아 가족들, 즐거운 한국문화체험과 엑티비티 즐겨 제 31회 코리안 헤리티지 입양아...

월드옥타 콜로라도 경제인협회 골프대회 결산보고

World-OKTA Denver(월드옥타 콜로라도 경제인협회, 회장 최준경)는 지난 16일 신동윤 보험회사 회의실에서 임시 이사회(이사장 로라 킴)를 열고, 지난 6월6일 개최된 제1회 월드옥타 콜로라도...

美, 10명 중 6명 “하루 벌어 하루 산다”…고소득자도 마찬가지

연봉 3억원 넘는 고소득 미국인도 30%는 "월급 다 쓴다" (뉴욕=연합뉴스) 40년 만의 최악 인플레이션 속에 미국인 10명 중...

뉴욕시, 외국인 투표권 부여 계획 무산…주 대법원 ‘위헌’ 결정

뉴욕시 조례 무효화…"시민권자에만 투표권 준 헌법과 상충" (뉴욕=연합뉴스) 미국 뉴욕시에 합법적으로 체류하는 80만 명의 외국인에게 지방 선거 투표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