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25, 2024
Home뉴스이화여대 동문회, 2023년 첫 정기 모임 가져

이화여대 동문회, 2023년 첫 정기 모임 가져

spot_img

덴버 이화여자대학교 동문회(회장: 김선희)는 지난 2월 4일(토요일) 오후 5시에 서울바베큐에서 2023년도 총회 겸 떡국모임을 가졌다. 이 날 모임에는 1960년 졸업생부터 2018년도 졸업생까지 총 16명의 동문이 오랜만에 모여 그 동안의 안부와 새해 인사를 나누었다.


개회사를 시작으로 처음 참석한 동문을 위한 간단한 자기 소개 후, 지난해에 있었던 덴버지회 활동과 LA에서 있었던 북미주 지역연합회(이하 북지연) 총회에 대한 보고가 이어졌다. 더불어, 올해 10월 말에 Boston에서 열리는 북지연 총회 일정에 대한 공지가 있었다. 그리고 회계보고와 함께 동문회에서 이화 국제재단에 보내는 장학금이 모교의 후배들을 위해 어떻게 쓰이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마지막으로 모교에서 매년 보내주는 이화수첩과 탁상용 달력을 동문들에게 전달하고, 차기 모임을 기약하며 총회를 마무리했다.


덴버지회는 북미주 18개의 이화 동문회중에 그리 규모가 크지는 않으나 꾸준히 모교의 발전과 후배 양성에 이바지 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모임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문회에 관한 문의는 전화 720-771-1004, Email: Ewhadenver@gmail.com으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덴버 이화여자대학교 동문회>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