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뉴스이번 주말, 꼬마 귀신들을 만나볼 수 있는 콜로라도 할로윈 축제들

이번 주말, 꼬마 귀신들을 만나볼 수 있는 콜로라도 할로윈 축제들

spot_img

Trick or Treat Street

덴버(Denver) – 올해에는 덴버 브롱코스의 인기가 다시금 치솟으며 덴버 브롱코스 팀이 준비했던 ‘브롱코스 할로윈 트릭 올 트릿’ 행사가 성황리에 티켓 판매가 조기 매진되어 많은 아이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올해 덴버 시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덴버 다운타운의 1901 Wazee Street에서 개최되는 맥그레고어 스퀘어(McGregor Square)의 트릭 올 트릿 스트리트는 29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저녁 9시까지 개최되는 할로윈 퍼레이드로 많은 덴버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페스티벌이다. 참가자들은 스퀘어에 도착하자마자 캔디를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을 제공받으며 거리 곳곳에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한 게임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저녁 7시부터는 큰 전광판을 통해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영화도 상영될 예정이니 온 가족이 할로윈 주말을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Downtown Aquarium Halloween Fest

덴버(Denver) – 덴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콜로라도의 대표적인 아쿠아리움에서는 다가오는 28일 금요일부터 31일 월요일까지 할로윈 행사를 진행한다. 물 속 친구들을 사랑하는 아이들이라면 열광할 수 밖에 없는 아쿠아리움에서 모두 각자의 할로윈 복장을 입고 상어와 수족관 속 친구들을 만나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거대 호박의 무게를 맞춰보는 게임과 코스튬 컨테스트, 동물 친구들과의 만남 그리고 트릭 올 트릿 등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들이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할로윈 복장을 한 아이들은 입장료의 50퍼센트가 할인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quariumrestaurants.com/downtownAquariumDenver/promos/halloween-kids-fest/ 를 참고하면 된다.

Trick-or-Treat Street

알바다(Arvada) – 올드 타운 아바다(Olde Town Arvada)에서 주최하는 올해 할로윈 축제 트릭 올 트리트 거리(Trick-or-Treat Street)가 다가오는 28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7307 Grandview Ave, Arvada, CO 의 거리에서 진행되는 이 축제는 무료이며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든 소상공인들이 할로윈 복장을 입고 온 이들에게 캔디와 초콜렛을 준다. 게다가 가장 개성있는 코스튬을 입은 참가자들에게는 25달러 또는 50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증정되는 할로윈 코스튬 컨테스트가 열릴 예정이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계획하는 이들은 참고하면 좋다.

OCC Trick-or-Treat Street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23가에서 28가까지 펼쳐지는 꼬마 귀신들을 위한 할로윈 퍼레이드 (사진 Old Colorado City)

콜로라도 스프링스(Colorado Springs) – 올드 콜로라도 시티에서 주최하는 이 행사는 1세에서 6세 이하의 꼬마 귀신들을 위해 콜로라도 스프링스 시가 준비한 할로윈 축제다. 아이들과 함께 할로윈 복장을 하고 23가에서 28가까지 펼쳐지는 할로윈 퍼레이드에 참여해보자. 행사는 31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거리를 거닐며 “트릭 올 트릿”을 외쳐보고 주변 곳곳에서 주황색 풍선을 달고 있는 상점들을 방문하면 할로윈 캔디와 초콜렛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hopoldcoloradocity.com/events/trick-or-treat-street 를 참고하면 된다.

Halloween Safe Night

콜로라도 파이어스톤 지역 경찰청에서 주최하는 할로윈 파티 (사진 파이어스톤 경찰청)

파이어스톤(Firestone) – 파이어스톤 지역의 경찰청에서 매년 주최하는 할로윈 세이프 나이트(Halloween Safe Night)가 28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6850 Tilbury Ave에 위치한 파이어스톤 스포츠 컴플렉스(Firestone Regional Sports Complex)에서 열린다. 귀신 복장이나 도깨비 복장을 한 방문객들은 파이어스톤 경찰국과 함께하는 ‘안전한’ 환경에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다는 컨셉이다. 이 행사는 모든 연령대가 도전할 수 있는 카니발 게임, 재미있는 놀이기구, 열차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들이 즐비하게 참가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주차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firestoneco.gov/138/Halloween-Safe-Night 를 참고하면 된다.

BOO-rific Bash & Splash

리틀턴(Littleton) – 아이들이 사랑하는 수영장과 할로윈이 만났다!

올해 리틀턴의 풋힐즈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할로윈 행사는 실내에서 개최된다. (사진 Foothills Park)

리틀턴의 풋힐스 파크 & 레크리에이션 센터(Foothills Park & Recreation District)에서 28일 금요일에 열리는 부리픽 배시 앤 스플래시(BOO-rific Bash & Splash) 축제는 쌀쌀한 날씨에 실외가 아닌 실내 센터에서 “트릭 올 트릿”을 외치며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입장료는 어린이는 5달러, 성인은 무료이며 따로 사전 예약없이 직접 방문하면 된다. 아이들의 입장료에는 센터의 리지 풀(Ridge Pool)에서 수영과 물놀이도 포함되어 있으며 올해 행사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s://www.ifoothills.org/event/boo-rific-bash-splash/ 를 참고하면 된다.

Tennyson Street Fall Fest

덴버(Denver) – 라이브 음악과 할로윈 복장을 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 7회 테니슨 스트리트 가을 축제(The 7th Annual Tennyson Street Fall Fest)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지역 주민들을 찾아온다. 덴버 시의 41번가와 43번가 사이에 있는 테니슨 거리(Tennyson St)를 따라 라이브 뮤직을 감상하고 핸드메이드 상점들, 그리고 올해 다섯 번째로 펼쳐지는 제 5회 반려견 퍼레이드 코스튬 컨테스트도 구경해보자.

덴버 시의 테니슨 거리에서 펼쳐지는 가을 축제와 반려견 할로윈 복장 컨테스트 (사진 Eventbrite)

테니슨 거리 바로 옆에 위치한 공원에서 할로윈 복장을 한 반려견들을 만나볼 수도 있고 참가자들은 길거리 트릭 올 트리트, 지역 양조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맥주도 즐길 수 있다. 이 행사의 입장료는 성인은 12달러, 10살 이하의 아이들은 무료이며 입장권에는 2잔의 무료 음료 시음권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이 행사는 다가오는 29일 토요일 테니슨 거리에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트릭 올 트릿!”을 외치는 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Trick-or-Treat Street

롱몬트(Longmont) – 제 43회 할로윈 퍼레이드와 트릭 올 트릿 거리가 롱몬트의 루즈벨트 커뮤니티 공원(Roosevelt Community Park)에서 다가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는 롱몬트 시 다운타운에서 매년 개최되는 연례 행사로 할로윈 복장을 입고 아침부터 “트릭 올 트릿”을 외치는 아이들의 모습과 거리를 따라 위치한 다양한 상점들의 행사 참여를 기대할 수 있다. 할로윈 퍼레이드는 롱스 피크 애비뉴(Longs Peak Avenue)부터 메인 거리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Munchkin Masquerade

볼더 시가 매해 개최하는 다운타운 볼더의 먼치킨 무도회 (사진 Downtown Boulder)

볼더(Boulder) – 다운타운 볼더에서 다가오는 31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다양한 할로윈 캐릭터들을 축제가 열린다. 매년 열리는 이 할로윈 축제는 다운타운 볼더의 펄 스트리트(Pearl St)를 따라 귀신, 고블린, 드래곤, 공주님과 왕자님, 슈퍼 히어로와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다운타운 볼더를 대표하는 50개가 넘는 다양한 상점들도 이 축제에 참여하며 길거리를 가득 메운 꼬마 마녀들이 “트릭 올 트릿”을 외치며 형형색색의 캔디들을 수집한다. 볼더 시가 자랑스럽게 여기는 이 연례 행사에는 볼더 주민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시들에서 꼬마 귀신들이 참여해 할로윈 축제를 즐기기로도 유명하다.

spot_img
조예원 기자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