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유명 프렌차이즈 부두 도너츠(Voodoo Doughnut’s) 덴버 국제공항 내 입점

유명 프렌차이즈 부두 도너츠(Voodoo Doughnut’s) 덴버 국제공항 내 입점

spot_img

미 전역 14개 체인점 보유, 볼더지점도 개장 앞 둬

덴버 국제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이 있다. 바로 유명 프렌차이즈 도너츠가게인 부두 도너츠(Voodoo Doughnut’s)가 덴버 국제공항 내 오픈했기 때문이다.

미 전역에 이미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인기몰이 중인 부두 도너츠(Voodoo Doughnut’s)는 지난 28일(금) 덴버 국제공항 중앙 홀 B구역에 콜로라도내에 세번째 매장을 오픈하고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공항 대표 필 워싱턴과 부두 도너츠 대표 크리스 슐츠 등은 축사를 통해 콜로라도 내에 세번째 매장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2003년 벤처기업으로 포틀랜드에 첫 매장을 오픈했던 부두 도너츠는, 개업 한 달 만에 미 언론에 언급되면서 독특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고, 2022년 현재 6개 주 14개 지점(덴버 공항지점 포함)을 운영하는 등 미 전역에 우수 매장으로 성장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 소아암, 난소암, 알츠하이머병, 정신건강 교육 등을 지원하는 재단에 꾸준히 후원하고 비영리 단체와의 파트너십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등 모범적인 기업의 성공사례로 간주되어 왔다.

부두 도너츠를 상징하는 분홍색 페인트로 매장 오픈이 임박해있는 볼더 지점의 모습(사진 부도 도너츠 인스타 그램)

콜로라도에서는 2013년 콜팩스에 첫 지점을 열어 각광을 받았으며, 이어 2019년 덴버 브로드웨이가 두 번째 지점이 되었다. 이번 국제공항 지점이 새롭게 오픈함으로써 콜로라도에서 세번째 매장이 되었으며 네 번째 매장인 볼더지점(3210 Arapahoe St)도 곧 오픈이 임박해 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