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6, 2022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유나이티드 항공, 비행기 270대 구매, 콜로라도내에 일자리 창출해

유나이티드 항공, 비행기 270대 구매, 콜로라도내에 일자리 창출해

최근 백신 접종율이 높아지면서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받았던 미국 항공사들이 급증하는 승객들로 인해 정상화를 향하고 있다.
덴버국제공항에서 가장 큰 항공사인 유나이티드 항공은 최근 270대의 항공기 구매를 체결했다.
이것은 콜로라도 내에서 수천개의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의미로, 코로나19사태로 일자리를 잃은 항공업계 종사자들에게도 희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유나이티드 항공은 새 항공기를 추가하고 나머지 비행기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한 뒤 2026년에는 북미에서 출발할 때마다 평균 53석의 프리미엄 좌석을 확보해 2019년보다 75% 정도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새 항공기는 승객수송 인원과 화물, 그리고 프리미엄 좌석을 위한 실내 공간을 늘려서, 기존에 운항하던 50석짜지 단일 항공기 다수를 교체시킬 예정이다. 또한 낙후된 항공기들을 교체하고 새 항공기들이 더 높은 연비, 더 많은 좌석과 소음이 덜 발생할 것이라고 최고 책임자인 앤드류 노셀라는 말했다.

유나이티드 항공 프리미어 좌석 (사진=유나이티드항공 홈페이지)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항공기 주문은 올 여름부터 등장할 보잉 737MAX 8 50대와 2023년에 투입되는 보잉MAX 10 150eo, 에어버스 A321네오 70대가 포함되어 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이전 주문까지 합쳐 총 500대 이상의 항공기를 구매하고 있다.
이것은 덴버에서 진행중인 주요 게이트 확장공사와 맞물려 유나이티드 항공사의 추가 운항이 수월하게 운영되기 좋은 위치에 놓이게 된다.
이로써 덴버에서는 약 3,000명의 추가 인력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중국산 전기차 몰려온다”…美 자동차 시장 경고

WP "시장 점유 아직 작지만 폭발적 성장세…관세·반중정서 걸림돌" 미국 자동차 시장에 중국산 전기차가 본격 진출할 태세를 갖추기 시작했다는 보도가...

美 ‘블프’ 온라인 쇼핑, 역대 최대 12조원…모바일이 대세

평균 할인율 30% 넘어 쇼핑객 유혹…쇼핑 증가율이 물가상승률엔 못 미쳐 미국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미국인들이 온라인, 그중에서도 특히...

美고용시장서 사라지는 대졸요건…구글·델타·IBM 동참

WSJ 보도…메릴랜드 등 주정부들도 학력요건 완화 미국의 고용시장에서 '4년제 대학 졸업'이라는 학력 요건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6일 보도했다.

[한국-휴먼n스토리] ‘내 나이가 어때서’ 일에서 행복 찾은 106세 할머니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공익형 일자리 사업 최고령자 채홍인 어르신올해로 3년째 복지관 쓸고·닦고…짝꿍과 이야기하며 활력 "나는 즐겁게 살아요. 일을 시켜주면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