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유나이티드, 덴버 신축 8개 건물 '세계 최대 비행 훈련 센터'로 오픈, 덴버...

유나이티드, 덴버 신축 8개 건물 ‘세계 최대 비행 훈련 센터’로 오픈, 덴버 경제에 크게 미칠 예상

spot_img

하루 860명 조종사 훈련, 연간 32,000회 훈련 이벤드 가능해져’

2월 22일 Fox31에 따르면, 항공사 발표를 인용하여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은 덴버에 있는 훈련 센터에 새 건물을 오픈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훈련 센터”가 되었다고 보도했다.
United 관게자에 따르면, “덴버 센트럴 파크 인근에 위치한 캠퍼스의 새 건물은16,000명의 조종사를 위한 더 많은 훈련 용량을 추가하고 연간 32,000회 이상의 훈련 이벤트를 실시하여 하루 최대 860명의 조종사를 훈련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한다”고 했다.

유나이티드 트레이닝 매니저 데니스 넬슨(Dennis Nelson)는 “9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인 훈련을 받기 위해 여기에 온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를 통해 거의 모든 가능한 주요 재난, 작은 방해 요소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우리는 모두 훈련한다. 화재, 엔진 고장, 전기 문제, 유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우리가 검토해야 할 체크리스트가 있고 이러한 체크를 통과하는 적절한 방법이 있다.”고 했다.
United의 비행 훈련 센터는 현재 총 8개의 건물, 700,000평방피트 이상의 훈련 공간, 46개의 비행 시뮬레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항공사에 따르면 새 건물의 추가로 비행훈련센터에는 총 52개의 풀모션 비행 시뮬레이터와 34개의 고정 훈련 장비를 수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건물은 새로운 파일럿을 오게하여 덴버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United의 비행 운영 담당 부사장인 마르크 챔피원은 “새로운 조종사가 탑승하는 중요한 시기에 이번 추가 조치가 이루어졌다고 말했고 또한 이 건물은 우리게 기회의 상징이 돌 것이다”라고 했다.
항공사는 올해 현재까지 300명 이상의 조종사를 고용하고 2023년에는 2,300명 이상의 조종사를 채용할 것이라고 보고했다.

넬슨은 “이것은 (Boeing) 737 Max 시뮬레이터이다”. “우리는 이전 항공기에서 누군가를 데려와 5주 동안 훈련시킨 다음 처음으로 실제 비행기를 조종하는 것은 탑승한 사람들이다. 그래서 이 시뮬레이터는 그만큼 중요한 것이다”라고 했다.
마이크 존스톤 덴버 시장은 행사에서 연설하면서 이번 증축이 “도시를 위한 기회”라고 말했다. 덴버 시장은 “이제 바로 여기 이 동네에 세계에서 가장 큰 비행 훈련 센터가 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 17,000명의 조종사가 9개월마다 이곳 덴버 지상 훈련을 돕기 위해 이곳으로 올 것이라는 의미한다.”라고 덴버의 경제적 효과를 예상하였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