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월드옥타 덴버지회, 방콕 MOU 체결에 이어 12월 송년회 겸 정기총회 개최예정

월드옥타 덴버지회, 방콕 MOU 체결에 이어 12월 송년회 겸 정기총회 개최예정

spot_img

월드옥타 덴버지회(회장 최준경)는 최근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7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참가하여 방콕 지회와의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덴버지회가 국제 무대에서 비즈니스 협력과 교류를 확대해 나가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 이 대회는 월드옥타와 연합뉴스, 경기도, 수원시가 공동 주최했으며, 67개국에서 온 800여 명의 한인 경제인을 포함해 총 1천여 명이 참가하는 큰 행사였다.

덴버지회는 7명의 최준경 회장을 포함한 임원진들과 회원들이 대회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전세계 여러 지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국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해왔으며, 이번 MOU 체결로 그 노력이 더욱 구체화되었다. 이를 통해 덴버지회는 상호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하고, 차세대 경제인들에게도 네트워크 형성과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마련하고자 한다.

덴버지회는 또한 내년에 홍콩, 일본 후쿠오카, 뉴질랜드 오클랜드, 캐나다 토론토 지회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러한 계획은 지회가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다국적 경제 교류를 촉진하는 장기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지회원들에게 해외 시장 진출과 협력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약속한다.

최준경 회장은 “제27차 대회의 성공적인 참여와 새로운 MOU 체결을 바탕으로, 덴버지회는 내년에는 더욱 월드옥타 내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회원들 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12월 11일에는 단성사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정기총회와 송년파티는 덴버지회가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회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설정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