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19,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월드옥타 덴버지회, 단성사에서 화려한 정기총회 및 송년파티 성황리 개최

월드옥타 덴버지회, 단성사에서 화려한 정기총회 및 송년파티 성황리 개최

spot_img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국제적 교류로 빛난 한 해 마무리

월드옥타 덴버지회(회장 최준경)가 지난 12월 11일 저녁, 곧 오픈예정인 단성사 주점에서 열린 정기총회와 송년파티로 2023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이 자리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사업 성과와 결산이 보고됐으며, 옥타 골프대회 스폰서들의 참여로 더욱 특별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행사는 LA에서 온 전문 MC 김마루의 매끄러운 사회와 함께 시작됐다. 그의 위트 있는 진행은 참석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 시작은 고등학생이지만 수준급 실력을 갖고 있는 이수아양의 가야금 연주가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특히 그녀의 아리랑 편곡 연주는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최준경 회장은 “올해도 골프대회 스폰서분들과의 교류를 중요시하며 2024년에는 더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에는 아시안 베버리지에서 제공한 참이슬 소주와 테라 맥주, 그리고 푸짐한 음식 케터링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는 가위바위보 게임, 노래자랑을 통한 상품권과 선물 증정과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옥타 회원들의 재능과 열정이 돋보이는 장기자랑 시간도 이어졌다. 2024년에는 김경숙과 박수영이 위원장과 부위원장으로, 윤정민이 차세대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덴버 한인경제인협회는 2023년에 다양한 국제 행사와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2024년 계획에는 4월 충청남도 예산에서 열리는 세계대표자대회, 콜로라도 한인경제인 친선골프대회, 제1회 트레이드 쇼, 차세대 통합 무역스쿨 등이 포함되어 있다. 10월에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세계경제인대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다양한 국제 지회들과의 MOU 체결도 계획 중이다. 이 모든 행사는 2024년 12월에 열리는 정기총회 및 송년회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월드옥타 덴버지회의 이번 행사는 콜로라도 한인 경제인협회답게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을 아우르는 한인들이 모여 흥겨운 시간을 보내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의 행사는 참석자들에게 새해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막을 내렸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