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30, 2024
Home오피니언발행인 노트한인타운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한 오로라 자선 골프 대회

한인타운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한 오로라 자선 골프 대회

spot_img

“한인들만의 행사가 아닌,코리아 타운을 위해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 화합하는계기가 되기를”

우리의 코리아타운, 오로라 자매도시 주관의 자선 골프 토너먼트가 단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대회는 그저 골프 경기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그것은 바로 한인 커뮤니티의 미래와 화합을 위한 주요 행사로서의 중요성이다.

이 대회는 8월 10일 목요일, 오로라 커먼그라운드 골프장에서 펼쳐진다. 어떤 이들은 대회의 상품에 관심을 가질지 모르겠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한인 커뮤니티의 힘을 모아 더 큰 미래를 그려가는 것이다. 주요 기업들이 이 대회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듯, 우리도 그 손길을 잡아야 한다. 콜로라도주 정부, 오로라시, 오로라시 관광청 등 정부지원과 US뱅크, PXG, 한인 후원업체와 같은 기업들의 지원은 큰 의미를 지니며, 이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고 싶다.

그러나, 이런 중요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커뮤니티의 참여가 기대보다 부족하다는 것은 실망스럽다. 오로라시의 지원과 미국 주류 사회의 협력을 받은 이번 행사는 다른 대회들과는 다르게 그 의미와 가치가 있다. 한인 커뮤니티의 발전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이번 행사의 성공은 필수적이다.

코리아타운의 미래는 우리 모두의 참여와 관심에 달려 있다. 그래서, 이번 골프대회에 함께 참여하여 우리 커뮤니티의 더 밝은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자는 기대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본지와의 인터뷰한 제니퍼 김 시스터시티 한국 커미티 공동회장은 “코리아 타운을 위해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 화합하는 계기를 위해 오랫동안 고심하고 준비해 골프대회를 개최한 것이다. 참가하는 사람들을 통해 코리아 타운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열성으로 일하고 있다. 여태까지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본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힘들어도 즐겁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했다. 앞으로 10년 20년 이상 더욱 발전하고 널리 알려지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대회 등록은 이번주까지 접수받는다.
온라인 접수 링크는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대면 접수처는 쿠쿠 대리점 (12203 E. Iliff Ave, Suite K)에서 등록 신청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