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옥타 덴버, 제1회 대한민국 우수상품 판매 전시회, 'Discover Korea' 개최

옥타 덴버, 제1회 대한민국 우수상품 판매 전시회, ‘Discover Korea’ 개최

spot_img

6월 29, 30일 H Mart 오로라점 주차장 앞에서 행사 전시
-배우 정준호 팬사인회, 브랜드 INTREPID 캠핑기어 체험공간 전시 등 다양한 체험

월드옥타 덴버지회(이하 옥타덴버, 회장 최준경)가 주최하는 제1회 대한민국 우수상품 판매 전시회가 오는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오로라에 위치한 H Mart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 상품의 미국시장 진출 기회를 확대하고, 한류 콘텐츠 홍보 및 문화 교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Discover Korea”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전라남도, 경상남도, 강원도, 충청도 등 한국의 지자체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엘에이사무소가 참여하여, 각 지방자치단체의 특산품과 각 지역에서 제조된 우수 상품들을 홍보 및 판매하며, 중소벤처진흥공단은 엘에이 사무소에 상주하고 있는 기업들을 통해 자사의 화장품과 음료 등을 소개한다. 또한 옥타덴버에 소속된 회원들도 본인의 사업체 홍보를 위한 전시부스를 운영하며, 약 20여 개의 부스에서는 한국에서 건너온 우수 상품과 K-pop 관련 굿즈, 애견관련 상품, 골프 및 유아용품 등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베트남 월드옥타호치민지회의 백수영 회장은 본인 회사인 INTREPID에서 제작하는 차량 탑재용 캠핑 기어를 행사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이번 전시회는 콜로라도 주에서 처음 개최되는 한인주관 대형 행사로, 최근 미국 내에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한국 제품과 문화를 콜로라도 지역의 현지 미국인들과 타문화권 이민자들에게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국 브랜드인 캠핑기어 전문업체 INTREPID가 행사에 참여해 제품을 전시한다 intrepidcampgear.com

옥타덴버는 세계한인경제인협회(월드옥타, 회장 박종범)의 지회로서, 콜로라도 주에서 사업을 하는 회원들로 구성된 한인 경제인 단체이다. 회원은 정회원과 차세대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70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최준경 회장은 콜로라도 주 주류 도매회사인 아시안베버리지의 대표로서, 2013년 지회 창립 때부터 지회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 왔으며 한국, 미국뿐 아니라 해외 각처를 다니며 덴버지회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는 콜로라도 지역사회에서 한인들의 위상을 높이고 한인경제 발전을 위해, 지역 내에서 많은 행사를 개최하고, 타민족 커뮤니티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여, 한국문화와 한국제품에 대한 홍보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숙취해소에 효능이 탁월한 건강음료인 ‘Morning Fighting’을 생산하는 제조사의 대표이자 영화배우인 정준호씨가 참석하여 행사를 홍보하고, 팬 사인회도 열린다. 또한 정준호 대표는 Morning Fighting의 미국 내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아시안베버리지와 미서부지역 총판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콜로라도 주지사, 오로라 시장 및 시의원, Denver World Trade Center 회장 등 미국의 주요 인사들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하여, 지역사회에서 한국 상품과 문화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준경 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한국 지자체와 한국 기업의 콜로라도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와, 한국 상품의 미국 내 판로를 개척하고 중소기업의 수출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국 문화를 지역사회에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어, 미국 내 한인동포들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옥타덴버는 오는 10월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리는 세계경제인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월 16일에는 옥타 자체 펀딩으로 경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애로우헤드 골프장에서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하며, 참가비는 $150으로 점심, 저녁 및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옥타덴버는 기존 정회원 이외에도 연령대가 21-39세까지인 차세대 무역스쿨 졸업생들을 차세대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를 창업하거나 경제인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회장 최준경 (720) 206-8303 또는 글로벌 마케터 위원장 박수정 (303) 564-9327에게 연락하면 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