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 최고의 요리를 찾는 '글로벌 플레이버' 대회 개최

오로라 최고의 요리를 찾는 ‘글로벌 플레이버’ 대회 개최

spot_img

한식 및 다양한 음식 홍보를 위한 좋은 기회

오로라시는 다양한 이민자가 살고 있어 “도시 안의 세계(The World in a City)”로 불릴 만큼 전 세계 국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오로라시에는 330개 이상의 정통 전문 레스토랑과 다양한 식료품점, 수많은 푸드 트럭, 그리고 세계 각국의 맛을 선보이는 크고 작은 음식점들이 모여 있어 음식 애호가들에게 천국과도 같다.

오로라시에서는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도시 내 최고의 음식을 찾기 위해 주민들이 투표로 최고의 음식점을 선정하는 ‘글로벌 플레이버(Global Flavors)’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음식 문화를 홍보하고 기념하는 대회로, 매년 열리는 글로벌 페스트(Global Fest)와 협력해 진행된다. 이 대회는 주민들이 새로운 음식을 맛보고 다양한 식당을 경험하며, 지역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주민들은 음식점을 방문해 맛을 보고, 음식점은 판매와 홍보 기회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국제 이민자 사무소의 책임자인 리카르도 감베타(Ricardo Gambetta)는 “글로벌 플레이버는 오로라 전역의 훌륭한 음식을 소개하며, 음식, 협력, 경험을 통해 지역 사회를 하나로 묶을 것입니다,”라고 전하며 많은 음식점들이 행사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음식점은 메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최고의 요리나 음료 또는 디저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음식점은 카테고리(요리, 디저트, 음료 및 기타)당 1개의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다. 신청한 음식은 검토 후 각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7월 중순부터 주민들이 해당 음식점을 방문해 맛보고 좋아하는 항목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선정한 상위 세 개의 음식은 글로벌 페스트 행사 당일 시상식과 함께 AuroraTV와 시의 소셜 미디어에 소개될 예정이다.

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음식 제공업체는 오로라에 위치해 있어야 하며, 보건 및 위생 규제를 모두 충족해야 한다. 현재 오로라시 웹사이트(AuroraGov.org/GlobalFlavors)에서 접수를 받고 있으니,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서둘러 신청하자.

오로라시의 가장 큰 행사인 글로벌 페스트는 8월 17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로라 시청 앞 잔디밭 광장(15151 E. Alameda Parkway)에서 열린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