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 저수지, 한 달간 단축 운영 후 주말 정상 운영 시간 재개

오로라 저수지, 한 달간 단축 운영 후 주말 정상 운영 시간 재개

spot_img

주말에도 오전 5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개장

오로라 시는 약 1개월간 단축 운영되었던 오로라 저수지(5800 S. Powhaton Road)의 운영 시간을 다시 연장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저수지 운영시간은 지난 6일(토요일)부터 이전처럼 오전 5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개장된다. 이는 주말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지난 6월 초 오로라 공원, 레크리에이션 및 공개 공간 책임자인 브룩 벨은 서한을 통해 오로라 저수지 운영 시간을 주말에 오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단축 운영할 것을 밝혔다. 그는 이러한 변화를 통해 저수지 이용 경험을 개선하고 더운 계절에 많은 방문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저수지에서의 음주 금지 조치는 계속 유지된다. 오로라 공원, 레크리에이션 관계자는 “저수지의 가족 친화적 환경을 유지하고 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제한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주말 동안 저수지 방문객이 안전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보안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로라 저수지는 도시 내의 아름답고 독특한 공간으로, 모든 방문객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공원 내에서는 유리 병과 용기, 증폭된 음악이 금지되며, 모든 공원 규칙은 엄격히 시행된다. 2024년 연간 패스는 85달러로 인상되었으며, 수상 오토바이 이용 패스는 20달러로 책정되었다. 또한, 공원 내에서는 드론 사용이 금지되며, 오로라 시 소유 부지 내에서 드론을 소지할 수 없다.

저수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uroraGov.org/AuroraReservo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