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21,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 심포니 오케스트라, '베토벤에서 스타워즈까지' 가을 콘서트 임박

오로라 심포니 오케스트라, ‘베토벤에서 스타워즈까지’ 가을 콘서트 임박

spot_img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스릴 있는 음악 여행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오로라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야심차게 준비한 ‘베토벤에서 스타워즈까지’ 가을 콘서트가 임박한 것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클래식에서부터 공상과학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팬들이 사랑하는 주옥같은 음악으로 준비되었다.

콘서트의 서막은 루트비히 판 베토벤의 교향곡 5번 (da-da-da-dum) ‘운명’을 연주해 극적인 오프닝을 연다. 이 교향곡은 어둠을 이기는 빛과 역경을 이기는 영웅의 승리에 대한 이야기를 최초로 들려준 작품이자, 존 윌리엄스의 스타워즈 음악에 영감을 준 많은 작품 중 하나이다.

오로라 심포니 오케스트라(출처 ASO 페이스북)

또다른 곡으로는 구스타프 홀스트의 ‘행성의 화성(Mars: The Bringer of War)’이 연주된다. 이 곡은 영화 스타워즈에게 결정적인 영감을 준 곡으로 유명하며, 우주를 연상시키는 위대한 오케스트라 중 하나이다.

이어진 테마곡으로는 존 윌리암스의 스타워즈 모음곡인 Vader’s Theme, ‘Yoda’s Theme, ‘Throne Room and End Title’과 5악장 교향곡인 ‘Main Title’, ‘Princess Leia’s Theme, ‘The Imperial March(Darth)’ 등이 연주된다.

지휘자이자 예술 감독인 제레미 쿠에바스(출처 오로라 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식 페이스북)

이번 콘서트에서 예술감독이자 지휘를 맡은 제레미 쿠에바스는 오로라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통해 스타워즈, 007, 몰다우, 디 플레더마우스, 그리고 파운의 오후의 서곡 등을 연출한다. 그는 “평소에도 공포영화 보는 것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좋아한다”면서 ” 오로라 심포니 오케스트라와의 새로 협연하게 되어 매우 흥분되고 기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일시: 1차: 10월 14일 오후 7시 30분 – 오후 9시 30분 / 2차: 10월 15일 오후 3시 – 오후 5시
▶장소: 스모키 힐 고등학교(16100 E Smoky Hill Rd, Aurora)
▶문의: (720) 262-3850
: 성인- $20, 시니어(65세 이상), 군인(전직 및 현역)- $10, 학생(18세 이하)- 무료

온라인 티켓 링크는 다음과 같다.

https://aurorasymphony.org/event/2023-fall-masterworks-from-beethoven-to-star-wars/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