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17, 2024
Home뉴스오로라 시의회, 차기 소방서장 알렉 오우튼 확정

오로라 시의회, 차기 소방서장 알렉 오우튼 확정

spot_img

4명의 후보자 중 만장일치로 선출

지난 30일 오로라 시의회는 지난 30일 열린 정기의회에서 공식적으로 새로운 오로라 소방서장에 알렉 오우튼(Alec Oughton)을 임명했다.

시의회 의원들은 전국적으로 차기 소방서장을 물색했으며, 오우튼 외에 텍사스 주 오스틴에 있는 소방서 부국장 리차드 데이비스(Richard Davis), 오로라 화재 구조팀의 임시 소방서장인 앨런 로브넷(Allen Robnet), 몬태나주 빌링스 소방국장 프롤란 발데즈( Froilan Valdez)등 4인을 최종 결선진출자로 선정했었고, 지난 달 열린 정기의회에서 오우튼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오로라의 시 관리자 짐 투옴리(Jim Twombly)는 보도자료를 통해 “우리는 오로라를 방문한 4명의 결선 진출자들과 2일간의 인터뷰 과정을 진행했다. 오우튼은 오로라 커뮤니티 구성원과 시의회 구성원과의 관계에 대한 진정성과 공공 안전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있었다. 그는 오로라소방서가 응급 의료 서비스기관으로서 직면한 시급한 문제들에 대한 정확히 인식하고 있었으며 우리는 그것을 높이 평가했다”라고 밝혔다.

또 투옴리는 “오우튼은 27년간 소방서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지난 4년 동안 버지니아 주 핸리코(Henrico) 카운티 소방서장을 역임했다. 그는 오로라의 부서보다 ​​더 넓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많은 소방관을 고용하는 기관을 운영한 풍부한 경험이 있다. 그는 이외에도 국제 화재 인증 위원회(Commission on Fire Accreditation International)의 고위 간부이자, 최근 공공 안전 인증센터(Center for Public Safety Excellence)의 이사로도 활동했다”라고 밝혔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