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 센트럴 고등학교 인근 공원에서 십 대 6명 총격으로 부상

오로라 센트럴 고등학교 인근 공원에서 십 대 6명 총격으로 부상

spot_img

11월 15일(월) 낮 12시 45분경 오로라 놈 공원(Nome Park,1200 North Nome Street)에서 차량을 이용한 총격으로  오로라 센트럴 고교 학생 6명(14~18세-남 4명, 여 2명)이 부상을 입었다. 다행히 총격을 받은 학생은 인근 어린이 병원과 UC Health 대학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발표됐다.

오로라시 윌슨 경찰서장은 전국적으로 폭력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우리가 모두 관심을 가져야 할 때라고 밝히며 총격 사건에 대해 정보가 있다면 제보 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3주 동안 오로라 시에서는 7명의 십 대가 총을 맞았고 3명이 사망했으며, 올해 전체로 보면 7명의 십대가 귀중한 목숨을 잃었다.

오로라 경찰은 폭력 범죄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반면 심각한 인력난 문제에 놓여 있다. 올 1월부터 9월 30일까지  3,573건의 폭력범죄가 일어났는데 이는 최근 3년 평균 범죄 건수를 넘어선 것이다. 

이번 사건에 대한 제보는 오로라 경찰국 또는 덴버 메트로 범죄 수사국(Metro Denver Crime Stoppers)에 하면 되며, 결정적인 제보를 하는 사람은 최고 $2,000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경찰은 특히 놈 파크 인근 지역 주민들이 가지고 있는 사건 관련 영상이 있다면 경찰에 꼭 알려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전화 신고 720.913.7867

온라인 신고 metrodenvercrimestoppers.com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