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오로라 국제자매도시, 봄맞이 후원모금 이벤트 성료

오로라 국제자매도시, 봄맞이 후원모금 이벤트 성료

spot_img

오로라 국제자매도시(최고 담당자 칼린 쇼브 (Karlyn Shorb)가 지난 5월 3일 오후 5시 피플스 빌딩(The People’s Building 9995 East Colfax Avenue Aurora, CO 80010)에서 자매도시결연을 맺고 있는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한국 성남시, 멕시코, 에티오피아와 함께 각 나라의 음식과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는 국제자매도시가 이벤트를 개최해 티켓 판매와 후원금을 모금한 수익으로 각 전 세계적으로 참여하는 커뮤니티가 지역적으로 활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행사는 미리 비즈니스업체와 단체등을 통해 후원받은 금액으로 선물바구니를 마련해 이날 참석한 사람들이 관심있는 선물 바구니에 원하는 금액을 가장 높게 써낸 사람이 선물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하게 만들었다.


한국 업체로는 아시안 베버리지, 신명관 식당, Ktown Aurora등이 참여하였으며, 제니퍼 김 시스터시티 보드멤버와 베키 호건 오로라 자매도시 한국 위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신명관에서는 직접 만든 불고기와 잡채, 김밥, 만두 등을 준비해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국의 음식과 주류, 커피 등을 판매하고 전통 공연을 하며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교류하였다.
칼린 오로라 자매도시 최고 담당자는 “현재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각 나라 도시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지속중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교육과 비즈니스 및 무역 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