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2, 2024
Home뉴스미국 뉴스오로라 경찰, 리프트 운전자 13세 소녀 성폭행 혐의로 체포

오로라 경찰, 리프트 운전자 13세 소녀 성폭행 혐의로 체포

spot_img

오로라 경찰은 6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어린 십대 승객을 성폭행한 혐의로 리프트(Lyft) 운전사를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경찰은 5월 14일, 38세 우성부(Shengfu Wu)를 아동 성폭행 혐의로 체포했다. 현재 추가 피해자가 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어, 경찰은 피해를 당한 사람들에게 신고를 당부하였다.

이 사건의 피해자인 13세 소녀는 사건이 발생한 뒤 약 2시간 후인 5월 13일 새벽 3시 20분경 성폭행 사실을 경찰에 신고했다. 소녀는 자신이 리프트를 이용해 집으로 이동 중이던 도중 운전자에게 성폭행당했다고 경찰에게 진술했다. 체포된 용의자 우성부의 차량은 증거로 압수되었으며, 그는 5만 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이 사건과 관련해 리프트 측은 성명을 통해 "이 운전자에 대한 혐의는 매우 불미스럽다. 우리는 해당 운전자를 플랫폼에서 영구적으로 제한하였고, 수사기관과 협조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수사관들은 우성부가 불쾌한 성적 접촉으로 다른 사람들을 피해자로 만들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이에 따라, 우성부에게 피해를 당하였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오로라 경찰(303-739-6000) 또는 메트로 덴버 범죄 스토퍼스(720-913-7867)로 신고해 줄 것을 요청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